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함을 소원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6. 5. 05:30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함을 소원하십시오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마5:44

하나님의 아들이면 아들의 일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세상의 종이면 세상의 일을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하셨습니다. 산 자는 진실로 믿음이 있고 죽은 자는 믿음이 무엇인지 몰라서 종교만 노래부릅니다.

우리는 반드시 살아서 주님과 함께 동행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소원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가 죽지 않고 온전히 주와 함께 사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구원의 믿음이 반드시 됩니다.

의롭게 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므로 함께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오직 사도바울처럼 예수그리스도의 피조물로 사십시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사십시오. 그리하면 무엇이든지 구하면 받습니다.

"이제는 너희가 하나님을 알 뿐 아니라 더욱이 하나님이 아신 바 되었거늘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박한 초등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그들에게 종 노릇 하려 하느냐?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니 내가 너희를 위하여 수고한 것이 헛될까 두려워하노라."갈4: 9-11

유대인의 전통을 지키지 말라하십니다. 유대교를 믿습니까? 유대교의 절기들을 왜 지킵니까? 세속에 물들지 말라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살아가야 믿음입니다.

"형제들아 내가 너희와 같이 되었은즉 너희도 나와 같이 되기를 구하노라 너희가 내게 해롭게 하지 아니 하였느니라."갈4:12  

사도바울께서 나와 같이 되라하십니다. 바울 안에 그리스도가 계시니 바울처럼 우리도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복음은 절기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오직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집에 아들들은 모두 다 그 일로 충성합니다. 예외가 없습니다.

날마다 사순절이 되고 날마다 부활절이 되면 참으로 온전한 축복의 믿음입니다. 진실로 거룩한 성찬예배를 드릴 수 있어야  됩니다. 산 자들은 진실로 십자가의 죽으심을 기념합니다.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로마서8:13

구원의 합당한 믿음을 구해서 소유하십시오. 기도가 빠진 믿음은 허상입니다. 구하지 않는데 어찌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시겠습니까? 말씀을 구하지 않는데 어찌 깨달아 회개에 이르겠습니까? 회개는 말씀대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몸에 행실을 죽이려면 거듭나야 합니다. 나를 위해 살았던 과거를 뒤로하고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살고 싶은 마음을 얻어야 가능합니다.

이것이 거듭남이요, 세례요,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입니다. 십자가는 처음사랑이며 그 사랑을 아는 사람들은 회개에 이르고 거듭남에 이릅니다. 이것이 구원에 이르는 믿음이요 십자가의 속죄입니다.

성령 없는 믿음도 없고 성령없는 죄사함도, 거듭남도, 구원도 없습니다. 베드로께서 예수님께 3년동안 배웠지만 거듭나지 못해서 예수님을 세 번 씩이나 배반했고 성령 강림후에 비로소 거듭나서 사람 낚는 어부가 되었습니다.

믿음은 성령 충만 밖에 다른 길이 없습니다. 성령의 감동함으로 십자가를 배워서 뉘우치고 생각과 마음이 고쳐져서 거듭남의 길을 갑니다. 성령 충만을 위한 절실한 기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든 비밀을 알고 천사의 말을 한들 마음이 고쳐지지 않으면 그것으로 자기 배를 채우는 것으로 사용합니다. 성령께서 구약을 주시지 않고 생명의 성령의 법인 신약을 주십니다. 성령께서 십자가의 감동을 주셔서 거룩한 성찬식으로 거듭나게 하십니다.

성찬식은 오직 주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입니다. 지옥이 믿어지지 않는 것은 성령께서 오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꿈이 달라지지 않는 것은 성령께서 오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해서 이 땅의 문제 해결만 기도합니다. 그러나 성령께서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해 친히 간구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십시오. 오직 살 수 있는 길은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믿음은 오직 성령 충만 밖에 없습니다. 성령께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고치게 하시고 회개하고 거듭나게 하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그의 신부가 되게 하시고 성도되게 하십니다.

알면 가련한 개척교회를 돕고 함께 생명의 성령의 법을 전파하며 살리러 나야 갑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반드시 흩어져서 복음을 전합니다.
모든 복은 십자가로 옵니다. 이 십자가의 풍성한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