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갑시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8. 4. 05:52

본문



제목 :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갑시다.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니라 아직도 거리가 먼데 아버지가 그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 누가복음 15:20

잃어버린 자녀를 찾는 아버지가 계십니다. 거리로 다니며 잃어버린 아들을 목놓아 부르십니다. 그러나 아들은 집을 나가서 아직도 허랑방탕하며 더러운 곳에서 음녀와 벗하며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애타는 소리를 들으시기 바랍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갑시다. 아버지의 집에는 모든 것이 다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아버지의 집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믿음은 이렇게 좁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음으로 구원을 이미 받았다 하며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믿음이 전혀 없어서 아직도 세상에 있기 때문입니다.

믿음이 있다면 사도바울처럼 아버지의 집으로 온전히 돌아가서 새 옷을 입고 아들의 반지를 끼고 복음의 신발을 신고 초대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진실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라는 것입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있습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말씀 따라 살아내는 것 뿐입니다. 말씀에 순종하여 따라 살아내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반드시 받습니다.

종교개혁은 성경을 영어로, 독일어로 출판해서 이뤄냈습니다. 1378년경 영국의 존 위클리프에 의해 성경이 영어로 번역이 되면서 예수그리스도의 역사가 다시 시작이 되고 각 유럽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의 윌리엄 틴들이 1525년 영어성경을 출판하고 독일에서도 루터가 1522년에 독일어 성경을 출판하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흥이 일어났습니다.

인쇄의 발명으로 예수님의 말씀이 개혁을 이루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준행함으로만 개혁이 이루어집니다. 개혁은 회개입니다. 회개는 온전히 믿고 행하는 것입니다. 진짜 구원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오직 믿음을 외치면 됩니다. 오직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믿음도 예수그리스도요 천국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다른 것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이들은 예수그리스도가 아니고 이미 다른 썩어질 종교인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오직 성경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우리는 그저 예수그리스도를 따르는 것입니다. 성경 외에 다른 책은 참고만 하셔야 합니다. 성경 위에 교리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성경보다 교리를 우선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상 종교 노름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도바울께서 지금 한국교회에 계신다면 지금도 똑 같이 오직 너희는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 하실 것입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첫 사랑, 오직 나를 위해 고난 받으신 주님의 살과 피를 온전히 느끼셔야 분별이 됩니다.

그냥 죄가 사하지는 것이 아니고 말씀에 순종하는 생활을 할 때 죄가 사해지고 구원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첫사랑를 느끼지 못하고는 절대로 아버지의 집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진실로 찾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상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오직 기도로 그 사랑을 알 수가 있습니다. 온전하게 하시는 주님의 사랑 속에 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하면 주의 말씀이 우리 마음에 들려옵니다.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우리도 이룰 수가 있습니다. 주의 십자가의 고난의 사랑이 우리를 날마다 온전하게 하십니다.

우리들의 삶에서도 동행해 주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가는 것입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