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말을 지키면 구원에 이른다 하십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8. 21. 05:53

본문



제목 : 내 말을 지키면 구원에 이른다 하십니다.
"내가 내 자녀들이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함을 듣는 것보다 더 기쁜 일이 없도다."요한3서 1:4

죽어도 놓을 수 없는 주님의 따스한 손. 그 손만 붙잡으면 그의 나라는 나의 나라가 되고 이 세상에서도 승리할 수가 있습니다. 들었으면 행하십시오. 행하지 않고는 복을 받을 수도 없고 구원도 되지 못합니다.

믿음은 행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행하지 않으면 세상을 행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은 세상으로 행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태어난 목적은 선할 일을 하기 위함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선한 일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만 온전한 믿음이 있고 온전한 구원도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명함은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라." 요한복음 15:17  

세상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게 하시고 말씀을 지켜내는 생명의 좁은 길을 가게 하실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우리를 지옥에서 구원해 주실 분은 오직 은혜의 왕이시고 평강의 왕이신 우리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이 세상은 이미 탐심과 교만으로 하나님과 원수가 되어있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만 탐심과 교만을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의 헌신이 첫 사랑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첫사랑이라 하십니다. 창조 전부터 하나님께서는 사랑이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가 생명의 좁은 길을 가는데 있으시지만 우리는 세상에서 잘 사는 것에 있습니다. 세상은 이미 하나님과 원수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고는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좋은 곳으로 오라 하시는데 우리는 여기가 좋다하여 여기에서 천년 만년 살 것처럼 합니다. 반드시 십자가에서 사랑을 느끼지 못하면 여전히 우리도 이 세상이 전부가 되어서 지옥의 고통의 강을 빠져 나오지 못하게 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은 오직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만 있으면 진실로 충분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살아라 하십니다.

모든 불의, 모든 추악함에서 건져주실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이십니다. 아버지께서는 오직 살아나라 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일편단심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만 믿음입니다. 믿음은 구원의 길입니다. 믿음은 생명의 좁은 길입니다.

열매는 우리의 인격이 거룩한 체 하는 것이 아니고 제자의 길을 걸어 가는 것입니다. 생명의 길을 주님과 함께 걸어가는 것입니다. 생명의 길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한 영혼이라도 오래도록 주의 피와 살을 증거하여 살아나게 하는 것입니다. 오직 원수까지라도 사랑한다는 것은 끝까지 주의 피와 살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영원히 죽음을 보지 아니하리라." 요한복음 8:51

종교같은 신앙을 벗어 던져야 복을 받습니다. 믿음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영원히 사랑하는 것 뿐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할 수 있어야만 말씀을 지켜낼 힘이 주어집니다. 십자가로 나아가면 나를 위해 온 몸이 찢겨지신 주님이 계십니다. 만나서 동행하시면 사는 길로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넘어지는 이유가 예수님 보다는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간절한 기대와 소원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십시오. 부르면 오셔서 우리를 반드시 복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집니다. 반드시 새피조물이 되어집니다.

주의 살과 피를 기념하고 증거하라 하셨습니다. 그것이 제자의 삶입니다. 십자가의 피와 살을 증거하지 않는 사람들은 처음부터 십자가의 살과 피가 없는 세상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십자가의 헌신은 처음 사랑입니다. 그 사랑에 목말라하는 자들은 복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처음 사랑 안에만 축복이 가득입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