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는 것이 복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8. 27. 05:51

본문



제목 :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는 것이 복입니다.
"예수는 우리가 범죄한 것 때문에 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시기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로마서4:25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이 가장 소중합니다. 주 앞에 어떠한 조건도 있으면 안됩니다. 신랑과 신부사이에 사랑 말고 무슨 이유가 있겠습니까?

자녀와 부모사이에 사랑 말고 무슨 조건이 있겠습니까? 주께서 이미 우리에게 넘치도록 십자가에서 사랑을 이미 다주셨습니다. 또 무엇이 필요하겠습니까? 이미 필요한 것 다주셨으니 주님만을 전심으로 사랑하며 찾으면 됩니다.

용서와 회개의 바람이 십자가로 덮는다. 주님께서 하셨듯이 무조건 용서하며 주의 길을 평탄케 하리라.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사랑하고 말고요. 그립고 말고요. 진정 그립습니다. 오늘도 보고픈 임과 함께 거친 세상, 구원의 길로
나아갑니다. 오직, 함께 하시며 주의 나라 이루소서!

오직 신랑만 찾고 두드리면 이 모든 복을 더하여 주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기뻐하시면 됩니다. 믿음은 백점이어야 합니다. 말씀은 예수그리스도의 믿음의 학교입니다. 스승님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요 말씀을 행하는 것을 배웁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가 힘입니다. 기도하면 스승께서 가르쳐 주셔서 천국의 구성원으로 살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배웁니다. 졸업하려면 오직 백점이 필요합니다. 이론시험은 없습니다. 오직 실기 백점으로 평가합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있을 만한 온전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로마서 8:14

예수께 죽도록 충성하는 것에 백점이어야 생명의 면류관을 받습니다. 백점아니면 모두 다 낙제입니다. 전심으로 주를 기뻐하고 기뻐해야 가능합니다. 신부가 신랑을 순수하게 좋아하지 않으면 신랑이 가진 물질만을 좋아해서 따라가다 배반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부모를 좋아하지 않으면 결국은 못 견디고 가출을 하고 맙니다. 답은 십자가의 살과 피 밖에 없습니다. 마음의 변화를 받아서 주와 함께 살기를 원해야 가능합니다. 날마다 사순절이 되고, 날마다 부활절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오직 신랑만 보여야 합니다. 아이 눈에는 부모만 보입니다. 오직 성도의 눈에는 예수 그리스도만 보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나를 위해 찢기신 상처만 보여야 믿음입니다.

큰 일든 작은 일이든 주님이 맡겨주신 일터에서 주의 영광을 들어내는 일이 제일 중요합니다. 주님이란 나의 주인이시여란 뜻입니다. 우리의 주인이 되시고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신 예수그리스도께 모든 것 허락을 받고 인도함을 받는 것이 믿음이요 축복입니다.

즉 삶의 예배가 가장 중요합니다. 오직 주를 위하여 주의 방법대로만 살며 주님을 영원히 예배드리며 사는 삶은 천국를 소유한 주의 자녀입니다. 십자가의 보혈의 은혜를 잊지 않고 온전한 회개를 이루어야 천국이 보입니다.

주의 인도하심이 있으면 일을 그르치지 않습니다. 나의 생각은 곧 파멸을 의미합니다. 주의 인도하심만을 바라며 주님만 바라보며 기도드릴 뿐입니다. 그리하여 주의 영광이 드러나며 주의 나라가 우리 안에서 완성되어 갑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충만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