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말씀이 행하라하십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9. 24. 05:51

본문



제목 : 모든 말씀이 행하라합니다.
"너희는 내가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나를 미워하는 자는 또 내 아버지를 미워하느니라." 요한복음15:14

모든 말씀이 행하라하십니다. 행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미워하는 자가 된다는 뜻입니다. 불순종은 파멸입니다. 하나님을 미워하고 살 길이 있겠습니까?

상황이 어찌할이라도 모여서 예배하고 복음을 전하십시오. 이것을 위해 우리가 이땅에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선한 일을 위해 연대를 정하시고 거주 경계를 한정하시고 우리를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지금 이땅에서 할 일은 자기 자신이 아닙니다. 오직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나서는 것입니다. 나설 때 천국이 도래합니다. 나서는 이가 복을 받습니다. 나서십시오.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에베소서 2:10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디도서2:14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디모데후서 3:17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자에게도니라." 디모데후서 4:7-8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선한 일을 해야 구원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존재하는 이유도 선한 일이요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를 지신 것도 선한 일을 위한 것이요 성경이 있는 이유도 선한 일을 위해서 입니다.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한복음 5:29

우리 모두에게 온전한 구원있기를 기도합니다. 모두 다 예수그리스도를 얻는 기도와 그 결단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이에 예수께서 이르시되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하시더라."누가 복음 23:34

죄를 죄로 알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죄는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않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행하지 않는 것이 죄라 하셨습니다. 일용한 천국의 양식으로 복이 옵니다. 그 양식은 있으면 무조건 용서하며 용납합니다. 그 양식은 무례하지 않으며 믿음의 덕을 끼칩니다.

천국의 양식은 십자가의 사랑으로 풍성하여 집니다. 늘 온전하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동행함을 구하는 자에게 기도를 주시고 또 그렇게 사랑을 가득 채우시며 오십니다.

이웃이 우리에게 악을 행하고 무례한 짖을 할 때 그들은 알지 못하고 행한 것입니다. 그들이 용서를 빌면 좋겠지만 대부분은 자기들의 잘 못을 알지 못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십자가에서 자신을 해하는 자들을 무조건 용서하셨으니 우리도 우리를 해하는 이들을 무조건 용서해야 합니다.

용서해야 우리의 영혼이 자유롭게 됩니다. 용서하지 못하면 우리의 영혼은 결박당합니다. 한 사람과 원수를 맺어도 그렇게 됩니다. 구원 받지 못합니다.

반드시 원수와의 화평함을 구하여야 복이 옵니다. 죽고 사는 것,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사도들을 통하여 준 생명의 성령의 법을 통해 다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성령충만하면 이 말씀을 깨달을 수가 있고 또 행할 수있는 능력이 주어집니다. 온전한 것을 구하면 능히 온전해 집니다. 날마다 땅의 것을 기도하시나요? 날마다 하늘의 일용할 양식을 구하십시오.

그 양식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이 복을 구하여야 복이 옵니다. 주님을 위해 주의 나라와 의를 진실로 구하시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반드시 옵니다. 고난은 생명으로 뛰어 넘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내 사랑하는 자들아 우상 숭배하는 일을 피하라."고전10:14

골고다 언덕에 가서 예수그리스도의 등잔에 기름을 가득 채워서 꺼지지 않는 생명의 불을 밝히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어둠에 다니지 않고 빛의 자녀로 주를 위해 살게하옵소서. 이제 더 이상 나를 위해 살지 않고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게만 하옵소서!

세상은 절대 생명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썩을 것을 위하여 하지 말고 영생을 위해서 하라하시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만을 구하는 것으로 복을 받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