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예수 나의 구주

믿음의 시와글

by 박충권 목사 2009. 6. 7. 16:19

본문

     
    
     
     예수 나의 구주
    글 / 남상일 
    예수 나의 왕을
    예수 나의 왕을 찬양합니다
    예수 나의 구주
    예수 나의 구주 사랑합니다
    예수 나의 능력
    예수 나의 능력 의지합니다
    예수 나의 평강
    예수 나의 평강 소원합니다 
    예수 나의 권세
    예수 나의 권세 소유합니다
    
    
    -행복동산 오시는길-
    출처 : 행복 동산 은혜 마을
    글쓴이 : 남상일목사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