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태 23:37
이 말씀이 계명이고 강령입니다. 지키지 아니하면 벌이 있어서 반드시 지켜야 하는 강한 명령이란 뜻입니다. 지상명령입니다.
온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찾으셔야 살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목숨을 다해 주님을 찾으십시오. 주님과 함께 사는 것이 우리의 꿈이 되어야 온전해 집니다.
우리의 소원이 반드시 바꿔져야 온전한 기도가 됩니다. 온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여 기도하십시오. 뜻을 다하여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찾는 기도를 드리셔야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는 것입니다.
언제 주님을 영접하셨습니까? 오늘 지금 시시각각 영접하는 것만 믿음입니다.
신부가 날마다 신랑을 찾지 않겠습니까? 예수님께서 믿음이고 천국입니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습니다.
온전한 믿음으로 일어나셔야 합니다. 생명의 꿈이 우리를 지배해야 합니다. 세상의 꿈 말고 오직 생명의 꿈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살게만 하옵소서. 오직 생명의 빛을 발하며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주의 죽으심을 전하는 자가 되셔야 온전한 예배자입니다.
예배는 오직 십자가의 보혈 안에서 세상을 버리고 나를 버리고 주를 선택하여 주의 뜻대로 살아내는 것입니다.
온전한 선택이 나를 온전한 평강의 길로 인도하십니다. 오늘 나를 부르실 지도 모릅니다. 나를 위해 사는 방탕을 멈추어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피조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거듭났습니다. 다시 태어나서 이제는 주를 위해, 주의 방법대로만 살아가는 복된 인생입니다.
주님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득차면 성령께서 오신 것입니다. 우리의 꿈이 이제는 주님을 위해서 사는 것으로 바꿔졌다면 우리가 아버지의 집으로 간 것입니다.
생명의 꿈만을 꾸셔야 진정한 축복의 삶입니다. 세상 꿈은 파멸입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오직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 기도를 계속드리시면 됩니다.
소원이 주님으로 바뀌는 온전한 축복의 삶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 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