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의 옳은 행실이 흰 새마옷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5. 1. 07:49

본문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19:8, 1-16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충신이시고 진실입니다. 만왕의 왕께 우리는 충신입니다. 우리도 진실입니다.

 

반드시 왕의 충성스런 신하가 되어야 합니다. 죽도록 땅에 충성하면 땅에 신하입니다.

 

땅에 신하들에게는 화가 있습니다. 진노의 심판을 당합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신하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 반드시 지켜야 삽니다. 지키면 하나님의 진노가 기쁨으로 바뀝니다.

 

성도의 옳은 행실이 세마포 옷입니다. 신부들이 준비해야 하는것은 오직 옳은 행실입니다.

 

우리의 입에도 진실한 예수그리스도의 향기가 있어야 합니다. 진실이 있어야 합니다. 음녀는 땅의 충신입니다.

 

음녀는 땅에서 천년만년 살자합니다. 음녀는 탐심과 교만으로 사는 사람들입니다.

 

큰 음녀는 사탄입니다. 신부들은 흰 새마포 옷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음녀들은 검은옷을 입었습니다.

 

신랑께서 백마를 타고 다니시니 신부들도 백마를 타고 복음을 전합니다. 사도바울께서도 백마를 타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어찌 땅에 종노릇을 하겠습니까? 우리들도 충성으로 왕노릇해야 합니다.

 

지옥으로 걸어가는 인류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으면 방관자의 벌에 쳐해져서 지옥으로 걸어가는 자가 됩니다.

 

오직 옳은 행실은 선한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도 백마를 타고 달려갈 길을 다 가야 합니다.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13-14

 

피 뿌린 말씀으로 성령의 검을 삼아 나아가면 반드시 승리합니다. 그러나 말씀을 부인하면 그 검에 찔리고 베임을 당합니다.

 

피 뿌린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옳은 행실이 있어서 흰 새마옷을 입고 왕노릇하지만

 

없는 자들은 세상에 종노릇하므로 진노에 포도주틀에 들어가서 밣힘을 당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 예리한 검입니다. 부인하면 찔립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의 십자가를 지고 따르면 됩니다. 우리도 복음을 받아서 백마를 타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나아가야 온전합니다.

 

모두 다 옳은 행실의 백마을 타십시오. 제자들도 백마를 타고 싸워서 이기고 이겼습니다.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 마치고 믿음을 지켜서

 

주님과 함께 영원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위믿음과 행하는 믿음  (0) 2019.05.03
꼭 이루어야 할 꿈  (0) 2019.05.02
천국이란  (0) 2019.04.30
회개는 꿈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0) 2019.04.29
성령충만 이란?  (0) 2019.04.2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