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척교회와 함께 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6. 11. 08:08

본문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한복음13:15

 

성령께서 오셔서 스데반이 복음을 전하다 첫 열매로 순교했습니다. 제자들과 3000명도, 5000명도 흩여져서 개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시리아지역에 교회들이 탄생했습니다. 그중에 안디옥 교회가 있습니다.

 

성령없는 믿음은 없습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개척교회와 함께 합니다.

 

사도행전에 역사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그런데 왜 지금 교회들은 모여서 세상에서 놀고 있습니까?

 

왜 지금은 사도행전의 개척이 되지 않습니까? 왜 지금은 성령강림이 보이지 않고 가짜 성령만 와서 교회를 짖밟고 있습니까?

 

입신, 쓰러짐, 방언등 가짜 투성이 교회만 있습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사도행전에 역사가 나타납니다.

 

기도했더니 돈을 주셨고 이것은 세상 기복입니다. 고난가운데서 나를 건져주신 하나님만 있으면 안됩니다.

 

이미 십자가로 전부를 주신 하나님! 이제 저도 주님만을 위해 살고 싶고 또 그렇게 살겠습니다. 이 마음이 사도행전입니다.

 

사도행전은 모든 것 아낌없이 십자가로 주신 하나님! 저도 모든 것을 다하여 주를 따라갑니다.

 

모든 소유를 팔아 주님께 맡기고 복음과 구제만 하며 목숨까지도 주께 드립니다. 이것이 성령사역입니다.

 

안수하면 제자들에게 임하셨던 성령께서 임하시고 먼저 지혜와 지식과 믿음의 권능을 주십니다.

 

마음과 생각에 오직 개척뿐이 없습니다. 사도행전은 작은 가정교회에서 일어나서 이웃집이 또 가정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정에서 떡과 포도주로 성찬을 하며 십자가의 죽으심만 증거했습니다.

 

100명 이상 교회들은 반드시 나누어서 또 개척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개척교회와 함께 하십니다.

 

여러분은 개척교회로 가셔셔 스스로 전도와 구제를 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전도와 구제를 기뻐하십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마음과 생각을 오직 전도와 구제로 행하도록 하십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자들은 복음을 전하는 개척자가 되게 하십니다.

 

믿음 있는 개척교회와 함께 하십시오. 이것 만이 믿음입니다. 사도행전의 축복이 충만히 임하십니다.

 

이 복을 입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령의 권능이란  (0) 2019.06.14
구원 받을 만한 믿음  (0) 2019.06.12
방언기도 확인  (0) 2019.06.10
기도응답의 비밀  (0) 2019.06.07
성령충만이 믿음이다.  (0) 2019.06.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