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결하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7. 23. 07:20

본문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부인하리라. 마태 10:33

 

거룩한 꿈으로 달려갑니다. 물댄 동산의 길로 걸어가는자는 복이 있습니다.

 

물댄동산의 축복은 말씀으로 우리의 생각이 바뀌어지는 것입니다. 우리의 심령이 천국의 심령을 닮게 하옵소서.

 

진정한 복은 마음과 생각이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성결해지는 것입니다.

 

거룩한 피조물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거룩한 삶이 성결입니다.

 

거룩한 마음은 십자가로 달려가며 용서로, 긍휼함으로 달려갑니다. 좁은 길이 푸른 초장의 길이며 물댄 동산의 길입니다.

 

비둘기같이 성결하라는 것은 비둘기가 세상에서 제일 평화롭게 보이지 않습니까?

 

그것처럼 너희들도 세상에 나아가 예수그리스도의 평강을 나타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은 평강입니다. 평강은 사랑입니다. 긍휼함입니다. 헌신입니다. 인내입니다.

 

죽기까지 순종할 수있는 인내입니다. 성결함으로 우리가 성전이 됩니다. 성결함은 거듭나서 사순절 교회로,

 

부활절 교회로, 성령강림교회로 달려가는 것입니다. 날마다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복음을 전하다 죽기 위해 달려가는 것입니다.

 

복음은 나의 모든 것을 내어 놓을 때 전해집니다. 마음과 생각이 가난해지는 것입니다.

 

모든 소유를 다 팔 수 있는 마음이 가난한 마음입니다. 이땅에 꿈이 없고 하늘에 꿈이 있는 자는 아버지의 집에 가서 아버지의 꿈을 받은 자입니다.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는 자는 심령이 이미 가난하며 거룩한 성전이 된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이미 아버지의 꿈을 십자가로 이루어 드렸습니다. 성전된 자들의 기도는 오직 성령충만,

 

은혜충만, 권능충만이며 성도로 충만한 것입니다. 좁은 생명의 길로 충만한 것입니다.

 

이복에 안에 영원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0) 2019.07.24
뱀같이 지혜롭다는 것은  (0) 2019.07.23
가장 큰 축복 용서  (0) 2019.07.19
복이 있는 기도  (0) 2019.07.18
사도행전 교회가 되셔야 구원됩니다.  (0) 2019.07.1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