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충만한 복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11. 18. 07:08

본문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 이기는 자는 내 아들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승리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녀야 합니다. 주만 계시면 우리도 모든 일에서 승리를 이룩합니다.

 

주님을 구하시면 동행해주십니다.

오늘도 축복의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의 손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그리하여 승리도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없는 존재입니다.

오직 만왕의 왕께서 모든 것을 가지고 계시며 모든 것을 우리를 위하여 베푸십니다. 그러니 예수님과 동행하는 기도를 드리는 자는 복된 자가 반드시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침을 일찍 깨워서 동행의 기도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복은 그냥 오지 않습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이 복이 시니 주님을 찾고 두드리고 구하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하면 다 망칩니다. 주님를 위해 주님의 방법으로만 살 길이 있습니다. 거룩한 영토로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주님의 거룩한 동역자가 되십시오.

 

구하면 행하십니다. 거룩한 것을 구하면 우리도 하늘을 닮아 푸른 색이 됩니다. 온전한 것만 복이 됩니다. 아무거나 천국이 될 수는 없습니다.

 

천국을 구하면 다 받습니다. 우리의 수고가 그치고 참 평강이 오십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온전한 기쁨의 평안이 있습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비로소 온전하게 됩니다. 비로소 탐심과 교만이 떠나고 사도행전 교회의 복된 모습이 우리에게 나타납니다.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 되는 복이 임합니다. 이 충만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 따스한 예수그리스도  (0) 2019.11.25
이기는 자  (0) 2019.11.21
깨끗한 자들  (0) 2019.11.12
하나님의 설계  (0) 2019.11.11
예배가 축복입니다.  (0) 2019.11.0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