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늘 주님만을 구하는 사람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1. 9. 07:51

본문

선한 양심을 가지라 이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너희의 선행을 욕하는 자들로 그 비방하는 일에 부끄러움을 당하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3:16

선한 양심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주가 내게 오시면 거룩한 양심, 거룩한 성산이 됩니다.

내가 오늘도 주님만을 전심으로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주께서 오셔서 모든 비밀 가르쳐 주시고 행하게 하십니다.

오직 우리를 사랑하신 분은 예수그리스도 뿐이 없슴을 알고 십자가로 나아가 좁은 문을 기도로 열고 주와 함께 살게 됩니다.

주님이 오시면 자동으로 새벽예배가 드려집니다. 날마다 기쁨으로 다가오시며 오늘 하루 주님과 온전한 동행이 이루어 집니다.

주님만을 소원하면 천국이 이루어집니다. 주님만을 오늘도 온전히 바라면 오늘도 예수영접이 이루어집니다. 주의 믿음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지켜 행하면 구원의 좁은 십자가의 길을 잘 찾아 가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죽을 힘을 다해 노력 할 것은 주님을 찾는 것입니다.

주께서 오시면 모든 것을 다할 수가 있습니다. 오직 선한 양심이신 예수그리스도여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예수여 오시옵소서.

제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제가 주를 사랑하는 줄 주께서 아시나이다. 내 양을 먹이라. 내 양을 치라.

주의 말씀을 가르치는 자들은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와 동행 한 후에 가르쳐야 합니다.

분별없이 가르치면 반드시 주의 무서운 심판이 있습니다. 죽은 자가 가르치면 가르칠 수록 죽은 자만 잉태됩니다. 무섭고 끔찍한 일입니다.

거룩하고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온전히 연합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 손 모으고 불러보는 그 이름  (0) 2020.11.10
예수그리스도의 공정한 률  (0) 2020.11.10
믿음을 지키는 자들  (0) 2020.11.08
예수그리스도의 학교  (0) 2020.11.06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0) 2020.11.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