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2. 23. 13:26

본문

화 있을진저 너희 바리새인이여 너희가 박하와 운향과 모든 채소의 십일조는 드리되 공의와 하나님께 대한 사랑은 버리는도다 그러나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버리지 말아야 할지니라.누가복음 11:42, 37-54

주여 외식하지 않도록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길 원합니다. 이것도 버리고 저것도 버리는 위선의 추악한 믿음이 되지 않도록 온전한 믿음을 주옵소서.

주께서 추우실 때 돌아보게 하옵소서. 주께서 시장하실 때 돌아보게하옵소서. 주께서 아프실 때 돌아보게하옵소서. 가식적인 믿음되지 않도록 우리들을 깨워주옵소서.

주여 저희들도 사랑을 행하는 온전한 믿음되게만 하옵소서. 저희가 회칠한 무덤입니다. 저희가 겉만 치장하고 주님을 온전히 사랑하는 마음은 버렸습니다.

나를 위한 믿음, 내가 영광받고자 하는 추악한 어둠에 빠져있습니다. 아버지 우리들의 믿음 없슴을 용서하여 주시고 똑바로 걷게 하옵소서.

기우뚱하긴 싫습니다. 나부터 온전하게 하옵소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게 하옵소서.

오직 우리를 살리시려 죽으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저희도 갖게 하옵소서. 우리도 이웃을 온전히 사랑하게 하옵소서.

오직 주로 진실되게 하옵소서. 주님만을 사랑하면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아프신 주님을 돌아볼 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게 하옵소서. 우리들은 이것도 안하고 저것도 하지 않습니다.

온전한 십일조도 드리고 주님만 사랑하는 마음도 드리고 이웃에게 사랑을 행하는 믿음도 드려서 거룩한 예배되게만 하옵소서.

주여 오직 한국교회에 새 생명을 주옵소서. 우리 모두가 바울되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가 베드로 되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가 온전히 걷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가 주님만을 따릅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주여 가식의 믿음 되지 않도록 온전한 믿음 되게만 하옵소서.

이 땅에서 가장 시급한 일은 주를 온전히 섬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흠이 없고 순전해지는 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주님과 연합되면 가능합니다. 주를 위해 살면 가능합니다. 주의 사랑의 경건을 배우면 됩니다. 온전하신 주님 곁에 있으면 온전해집니다.

헌신의 사랑을 배우면 우리도 온전한 사랑을 행할 수가 있습니다. 주여 동행만 하여주옵소서. 주님만 계시면 따스합니다.

주님만 계시면 온전합니다. 주여 사랑합니다. 주님만을 사모합니다. 마나라타 예수여 오시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의 탄생  (0) 2020.12.26
우리 기쁨 성탄  (0) 2020.12.25
우리는 주의 것  (0) 2020.12.23
지구의 나이가 성경으로 6000년 뿐인가?  (0) 2020.12.23
천국의 멧돌을 가는 자들  (0) 2020.12.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