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명의 형제 이단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3. 22. 06:44

본문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갈1:7-8

미혹하는 영은 거짓의 영입니다. 사탄은 진리가 없으므로 사람들을 거짓으로 유인하여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감동되지 못하면 사탄의 거짓으로 인도될 수 밖에 없습니다.

사탄은 탐심과 교만의 왕입니다. 거짓의 왕입니다. 이 탐심과 교만을 어떻게 이길 수가 있겠습니까? 그것은 십자가의 사랑을 온전히 아는 것에 있습니다.

알면 변합니다. 알면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순도 백퍼센트 바뀝니다. 알면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만 살기를 원합니다.

알면 탐심과 교만을 이겨냅니다. 미혹의 영은 탐심과 교만을 이기지 못한 자들을 현혹하여 사용합니다. 우리는 이 미혹하는 자와 싸워서 이겨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혹을 당해서 진리 아닌 것을 가르치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단들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가 분별해 내지 못하면 우리도 책망을 받습니다.

거짓 교사들이 수 많은 영혼을 사망으로 인도하고 있는데 사도행전의 교회들이 방관을 하겠습니까? 우리가 막아내야 합니다. 이단은 예수그리스도와 아무 관계가 없는 이방인입니다. 이단은 불순종하는 자들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따를 생각이 없으면 우리도 이단입니다. 죄는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않는 것입니다.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요16:9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온전히 믿으면 말씀을 알고 가르치고 지킬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충 믿고 대충 알고 대충 가르치고 대충 지키기 때문에 죄로도 치우치고 우로도 치우쳐서 잘 못된 길로 가는 것입니다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고후 6:14-15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않는 자는 다 이단입니다. 이단이란 예수그리스도와 아무 관계가 없는 사람들입니다. 믿는 다고 말을 하지만 다른 것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이 세대에게 노하여 이르기를 그들이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내 길을 알지 못하는도다 하였고."히3:10

미혹 되는 자는 믿지 아니하는 사람들입니다. 넓은 길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교회에 나와도 세상을 바라는 사람들입니다.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냐 곧 순종하지 아니하던 자들에게가 아니냐 이로 보건대 그들이 믿지 아니하므로 능히 들어가지 못한 것이라." 히3:18-19

교회에 다녀도 구원되지 못한 것은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못한 죄 즉 불순종의 죄 때문입니다. 이 죄 때문에 불못의 심판을 받습니다.

미혹하는 거짓교사들이나 미혹당하는 사람들이나 다 믿음이 없는 연고입니다. 구원을 바란다면 성경을 철저하게 믿으십시오. 성경 외에 것은 절대로 믿지 마십시오.

믿음의 시작 과 끝은 십자가의 사랑 뿐입니다. 마음이 고쳐져서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사랑하는 길 외에는 구원이 될 만한 믿음이 아닙니다.

말씀 외에 것을 주장하는 자들은 다 이단입니다. 세상이나 환상이나 기적등에 치우치는 것은 이단입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만 거룩하여집니다.

정통교회를 비판하는 설교는 이단의 특징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빠진 설교도 이단의 설교입니다. 베리칩를 666이다고 하는 것도 이단입니다. 2013년 합동과 2014년 합신교단에서 관계없음으로 결의 하였습니다. 666은 불완전한 세상과 어둠을 뜻합니다.

음모는 절대 설교가 될 수가 없습니다. 세상정치 설교도 이단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설교 중에 이단이 특히 많습니다. 페이스북에도 이단들이 많습니다. 분별하십시오. 그래야 복되게 살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무명의 형제" 방송이 백신 지옥 666이라고 지금도 떠들고 있습니다. 무명의 형제는 이단입니다. "인터콥"도 음모론을 퍼뜨렸습니다. 이들을 경계하십시오.

유튜브 "마지막사명"은 안식교계열입니다. 앤드류강, 손계문목사, The change, 진리횃불선교회, 창조과학, 진리를 찾는 사람들도 안식교계열입니다.

설교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 뿐입니다. 다른 것은 절대 듣지 마십시오. 죽습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 회개를 이루고 거듭남의 축복이 임합니다. 이 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