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은 순종하며 따라가는 것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6. 1. 06:27

본문

썩을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7,27-59

죽어가는 나의 병을 고쳐주신 하나님, 나의 문제를 해결해주신 하나님, 여기에서만 머물러 있으면 영생은 없습니다.

우리에게 기도응답을 주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보여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보여주시며 기도하면 들어주신다는 것을 보여주시는 것입니다.

결국은 예수그리스도를 구하고 찾아서 함께 걸어가라는 뜻입니다. 우리에게 참된 양식을 주시는 주님께 온 마음을 다 드리고 온전히 제자로 따라가시면 모든 것을 더하시는 큰 복을 받으십니다.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40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함을 받음이라." 벧전 1:9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56

주님을 사랑하고 원하는 것이 주안에 거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송두리째 주께 드리시면 됩니다.

믿는다는 것은 따라간다 즉 순종한다는 뜻입니다. 하늘의 집은 사랑을 행한 만큼만 지어집니다. 하나님을 사랑한 만큼, 이웃을 사랑한 만큼..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8-9

우리도 주님의 신부가 되면 아버지의 아들이 됩니다. 결국 가장 큰 복을 받은 자로 그 누구보다도 가장 행복한 자가 됩니다. 이 복을 풍성히 입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