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복의 조건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6. 29. 06:26

본문

그의 안에 산다고 하는 자는 그가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요한1서 2:6

하나님의 모든 축복은 조건이 붙어있습니다. 선악과를 먹지 않으면,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면, 가나안 땅으로 가면,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축복해 주시겠다 하십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이 행하는 것으로 복을 받습니다. 기도를 드려야 좋은 것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복음을 전해야 이웃들에게 천국이 전해집니다. 지옥이 있다는 것을 전해야 두렵고 떨림으로 예수님을 구하는 백성들이 늘어납니다.

우리의 말은 언제 어디서나 예수그리스도의 말이어야 합니다. 표정도 말과 함께 예수그리스도의 온유가 나타나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입에서 악이 나가면 악으로 돌아오고 선이 나가면 선으로 돌아옵니다. 분으로 나아가면 분으로 돌아오고 맙니다.

늘 온유와 자비로움으로 나아가면 축복으로 돌아옵니다. 모든 것은 우리 안에 있는 십자가의 사랑이 차고 넘쳐야 가능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모든 권능은 십자가의 보혈입니다. 성찬식을 기념하라하신 이유입니다. 십자가의 보혈의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날마다 주의 고난과 주의 부활입니다. 늘 사순절과 부활절이 마음에 있으면 십자가의 사랑이 가득차고 흘러 넘칩니다.

이제는 우리도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나아가서 온전한 복음을 사도들처럼 전할 수가 있어 집니다. 속죄가 이뤄집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는 것입니다. 오시면 십자가의 사랑이 가득 채워짐으로 말미암아 증인의 삶으로 나아갑니다.

정결한 신부로, 제자로, 온전한 성도의 모습으로 비로소 나아갑니다. 쉬지 않는 기도속에서 마음의 소원이 예수그리스도로 바뀝니다.

주님의 소원과 우리의 소원은 오직 구원입니다. 함께하여 잃어버린 영혼을 다시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가 오직 흠이 없고 순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저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함께 복음을 전하러 나아가는 것입니다. 나아가는 순간, 결단하는 순간, 아버지께서 오셔서 모든 것 완전케 하셔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증거되게 하십니다.

믿음은 온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것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용서하고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만민에게 복음을 증거하라는 것입니다.

쉬지 않고 주님과 함께하는 것을 기도하며 일어나 걸어 가시면 됩니다. 제자들처럼, 사도 바울처럼, 우리도 달려갈 길이 있습니다.

우리도 사도시대의 성도들처럼 나아가야 성도가 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면 성령께서 오십니다.

하나님 안에 예수그리스도가 계시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하나님 아버지께서 계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두드리고 구하면 성령님께서 오십니다. 우리가 성전이 됩니다. 성도가 됩니다.

이 모든 것을 넘치도록 더하시는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  (0) 2021.06.30
기도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0) 2021.06.29
십사만 사천이란  (0) 2021.06.28
신부의 모습  (0) 2021.06.27
예수님 안에 거한다는 것은  (0) 2021.06.2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