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일어설 때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0. 21. 07:20

본문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베드로전서4:7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옴에 따라 사람들의 사랑도 식어지고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를 싫어합니다.

극한 방탕으로 달려가고 있는 인류가 어떻게 구원에 이를 수가 있겠습니까?

오직 근신함으로 기도하면 삽니다. 즉 회개하면 삽니다. 탐심을 회개해야 합니다.

주를 위해 살지 못하고 나를 위한 정욕, 이생의 자랑으로 산 것을 회개해야 합니다.

돈과 하나님을 동시에 섬길 수 없음에도 돈을 사랑한 죄를 회개해야 합니다. 정결해야 함에도 음란에 취해 사는 것을 회개해야 합니다.

하나님 만을 섬기며 살아야 하는 우리가 우상을 섬긴 것 회개해야 합니다. 우상을 섬기면 음녀의 심판을 받습니다.

동성애는 멸망받을 가증한 죄입니다. 동성애를 회개해야 합니다. 주님과 함께 살아야 함에도 술과 함께 사는 것 회개해야 삽니다.

극한 방탕에 달려가는 인류를 구원해야 합니다. 사탄은 무지막지하게 믿는 자들을 공격합니다.

탐심으로 공격하고 음란으로 공격하고 술취함으로 공격하고 이슬람으로 공격하고 공산주의로 공격하고 동성애로 공격하며 우상을 섬기게 하고 하나님을 섬기지 못하게 막고 교회에 다녀도 회개 만 못하게 방해합니다.

이제 만물의 마지막이 거의 되었습니다. 반드시 근신함으로 회개기도를 드려서 주님와 함께 다녀야 합니다.

주님과 함께 다니면 탐심과 음란과 술취함과 우상숭배가 사라지고 예수님만을 기뻐하며 사랑의 노래, 새 노래를 불을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에 감동함으로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바로 성령충만입니다. 이제 일어설 때입니다. 온전한 믿음으로 바로서서 주와 함께 걸을 때입니다.

이제 더 이상 기다릴 시간이 없습니다. 주의 눈으로 분별해야 삽니다. 오늘 온전히 기도하고 살아내면 내일도 살 수가 있습니다.

이것 만이 복이 됩니다. 주의 바른 길에 서면 주의 도우심이 반드시 있습니다. 주의 날개 아래 평안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