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자가의 사랑만이 우리를 변하게 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0. 28. 06:46

본문

제목 : 십자가의 사랑만이 우리를 변하게 합니다.
이같이 하면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너희에게 주시리라. 베드로후서1:11

정욕을 따르지 않이 하고 거룩한 성품에 참여한 자로 믿음의 덕으로 살아내면 복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십시오. 만왕의 왕과의 동행이 시작됩니다. 축복의 순종이 시작됩니다.

오직 개혁의 믿음은 순종입니다. 일 백번 개혁을 해도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순종하는 것입니다.

믿음의 덕을 이웃에게 끼치며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덕의 절제를 배우면 우리도 할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안에 덕이 있습니다. 보배롭고 큰 신 약속이 우리 안에 십자가로 이루어지면 신성한 예수그리스도의 성품에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주의 온전하심, 주의 광활하심, 주의 오래 참으심을 알고 따라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요일4:11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눅 6:38

사랑은 주는 것입니다. 참아 주는 것, 함께해주는 것, 복음을 전해주는 것, 도움을 베풀어 주는 것입니다.

주의 뜻을 분별할 수 있는 길은 십자가 뿐이 없습니다. 모든 복의 소식은 그곳에서 나옵니다.

십자가의 사랑만이 우리를 변하게 합니다. 주는 자로 변합니다.

우리가 십자가 안에 거하여 주를 위하여 살아가면 주의 동행하심, 성령의 충만하심이 시작되어 무엇이든지 구하라 그리하면 다 이루리라하십니다.

너희가 내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구하라 이루리라. 하셨습니다.

우리는 오직 십자가를 구합니다. 믿음은 오직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한 영원하신 큰 약속 그것은 큰 사랑 이였습니다.

함께하는 것 만이 사랑입니다.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자는 이미 거룩한 성품에 참여한 자입니다.

다른 어떤 것에 취해서 살지 말고 예수그리스도께 함께 살면 됩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의 아들되어 주와 함께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