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이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1. 24. 07:03

본문

제목 : 믿음이란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8-20

하나님께서 모든 권세를 예수 그리스도께 다 주셨습니다. 이제는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반드시 깨달아 알아야삽니다. 알면 할 수 있습니다. 십자가로 날마다 가면 내 마음이 변화를 받아 주를 위해 나아가는 마음이 샘솟읍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분부하신 모든 것을 다 가르치고 지킬 수가 있습니다. 말씀대로 행하면 믿음입니다. 행하면 죄가 없어집니다.

행하지 않으면 완악한 채로 죽은 믿음 그대로 있어서 심판에 놓이게 됩니다. 행하는 자는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곧 세상이 끝이 올 것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셨으므로 반드시 세상도 끝이 납니다. 깨달아 알면 살아날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사실을 사실로 받아 드려야됩니다. 성경말씀은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반드시 살아있는 믿음 이어야됩니다.

그래서 나도 구원받고 가족과 이웃들도 반드시 구원받게 해야합니다. 십자가 앞으로 날마다 가서 기도하면 됩니다.

나를 위해 죽었다가 부활하여서 찾는 이에게 오시는 예수그리스도가 우리의 주인이 되십니다.

바울에게 오셨던 주님 나에게도 오시옵소서. 기도하면 오십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기뻐하면 오십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후5:15

십자가로 나아가면 내가 진실해집니다. 내가 생명이 됩니다. 이제는 나아가야 됩니다.

십자가를 지신 목적과 구원을 받을 사람들이 어떠한 사람들인지 그리고 어떠한 믿음을 가져야만 되는 지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깨달아 사십시오. 어찌 죽겠습니까?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사셔야만 구원됩니다. 순종한 자만 살아납니다.

불순종 한 자들은 이미 대홍수로 다 죽었습니다. 광야 40년 동안 다 죽고 요단강을 건너지 못했습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출20:6

오직 우리를 살리시는 고마우신 십자가 앞으로 나아가면 이땅의 어려움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더 이상 외롭고 고독하지 않습니다. 주께서 오셨다는 증거입니다. 주가 계시지 않으면 외롭고 쓸쓸합니다.

이제 주님을 만나서 손을 잡고 다닙시다. 나를 위해 큰 구멍이 뚫인 손를 꼭잡으시고 절대로 놓지 마십시오.

이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0) 2021.11.24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0) 2021.11.24
예수님만을 가까이 하십시오  (0) 2021.11.23
못 잊을 이름이여  (0) 2021.11.22
방임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0) 2021.11.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