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1. 25. 07:25

본문

제목 :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에배소서 1:13

하나님의 능력이 예수그리스도로 나아가는 신실한 자들에게 임하사 구원의 은혜를 베푸신다 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영 보혜사 성령님께서 생명수 말씀을 부으시고 우리를 살리신다 하십니다.

복음 즉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듣고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이 구원입니다.

오직 주님을 십자가 안에서 전심으로 찾는 자에게 신령한 복을 주십니다. 이 뜻이 하나님의 계획 곧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의지입니다. 하나님의 생각이며 하나님의 꿈입니다.

죽어가는 우리를 살리시는 계획이 예정입니다. 우리가 그 길에 합당하게 잘 가고 있다면 우리도 예정된 계획에 동참하여 은혜를 입은 자가 맞습니다. 성령의 은혜을 입은 것입니다.

십자가로 옵니다. 예수그리스도 없이 하나님을 생각할 수 없듯이 십자가 없이 예수그리스도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이 예수 그리스도 앞에 복종되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구세주시며 만왕의 왕으로 삼으셨다는 뜻입니다.

이제 우리가 무엇을 두려워 하리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셔야 합니다. 십자가 앞에 납작 엎뜨려 회개하면 됩니다.

탐심과 교만과 분노의 불화살을 십자가의 피로 소멸하고 믿음을 지키고 달려갈 길을 다 가면 됩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모든 것 설명하여 주시고 사랑한다고 말씀해주시고 함께 나아가자고 감동을 주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주님만 기뻐하면 진실로 살아납니다.

예수그리스도 안에 모든 축복이 다 있습니다. 이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인생들의 필수 조건  (0) 2021.11.27
축복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0) 2021.11.26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0) 2021.11.24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0) 2021.11.24
믿음이란  (0) 2021.11.2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