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먼저 예수님을 날마다 찾는 자는 믿음의 사람이 확실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2. 9. 07:18

본문

제목 : 먼저 예수님을 날마다 찾는 자는 믿음의 사람이 확실합니다.

그런즉 너희가 어떻게 행할지를 자세히 주의하여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여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에베소서 5:15 -16,1-21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정말 자세히 살펴서 읽고 깨달아서 진리로만 행하게 하옵소서. 옛날이나 지금이나 때가 너무 완 악합니다.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말씀은 진리의 영께서 오시지 않으시면 절대 알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읽고 암기하고 평생을 연구하여도 생명을 발견해 내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말씀은 사랑이시므로 주께서 오셔서 느끼게 해주셔야 깨닫고 주를 위한 사랑의 새 노래를 부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을 먼저 많이 읽어라가 아닙니다. 주를 전심으로 먼저 찾아야 합니다. 내 마음에 주를 원하는 기도가 먼저입니다.

그 다음에 말씀을 읽으면 단숨에 깨달아지므로 자세히 살펴서 온전한 생명의 길로 한 치도 벗어남이 없이 주님과 함께 갈 길을 다 갈 수가 있습니다.

아직도 주와 동행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성경만 여러번 읽어라고 합니다.

먼저 내 마음이 진리를 갈급함으로 기도드려야 합니다. 내가 하면은 어둠으로 갑니다. 주님만이 진리이시고 의로우시며 생명이시기 때문입니다.

주여 오시옵소서 기도하는 자는 이미 복이 있습니다. 진리와 생명은 오직 예수님이십니다. 믿음. 구원. 천국. 축복, 이 모든 것이 다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래서 만왕의 왕이십니다. 이미 시작과 끝이 되셨습니다.

주와 동행하므로 빛과 어둠을 분별하셔야만 합니다. 생명 얻는 길은 회개뿐이 없습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워졌느니라. 주께서 오시면 온전히 회개됩니다.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주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희생제물이 되셨는데 탐심이 왠말입니까? 어리섞은 말이 왠말입니까?

두드리고 찾고 구하면 성령께서 오셔서 이 모든 것을 다 가르쳐 주시는데 어리섞은 말로 이땅의 백성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완악한 자들이 왠말입니까?

이런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수 없다하십니다. 행하지도 않고 구원 받았다고 하는 회칠한 무덤이 누구입니까?

주께서 경건한 자는 시험에서 건지실 줄 아시고
불의한 자는 형벌 아래에 두어 심판 날까지 지키시며.
베드로후서2:9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 분부하신 모든 말씀으로 심판을 하십니다. 십자가의 죽으심을 진실로 기념하시면 반드시 생명이 나타납니다.

은사주의는 위험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십시오. 그리하면 하나님 아버지께 사랑을 받습니다. 성령충만 은혜충만 됩니다. 축복으로 충만됩니다.

어둠이 오면 요란합니다. 빛은 감동으로 스며들어 기쁨이 됩니다. 아름다운 열매을 맺지 못한 나무마다 불에 던져진다 하십니다.

이 말씀을 믿고 깨어 주를 부르는 기도를 쉬지 않는 자는 모든 말씀을 다 아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말씀도 무시하는 자는 모든 말씀을 무시하는 악독한 자입니다. 열매 없는 자 주위는 늘 소란합니다.

주께서 책망하시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주와 함께 잘 살면 내일도 잘삽니다. 오직 생명과만 연합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