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님을 삶의 최우선 순위로 삼으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2. 26. 07:03

본문

제목 : 주님을 삶의 최우선 순위로 삼으십시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 9:27 계명을 지키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지키거니와 자기의 행실을 삼가지 아니하는 자는 죽으리라. 잠언 19:16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우리는 언제 주님 앞에 불리워나갈 지 아무도 모르고 하나님만 아십니다. 그전에 하나님 앞에 온전하셔야만 됩니다.

교회 안에서 조차 혼자 설 준비를 하십시오. 심판의 날에 여러분은 철저히 혼자 주님 앞에 서 있을 것입니다.

목사도 친구도 여러분을 변호하기 위해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대해 혼자 주님 앞에 고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진실하십시오. 형식적인 예배, 열심없는 마음, 차지도 않고 뜨겁지도 않은 신앙, 아직도 세상 성공에 목말라 있는 심령은 반드시 심판을 받습니다.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죄입니다. 오직, 주님께 최선을 다하십시오. 오직, 가짜가 아니고 진짜가 되십시오.

자기를 위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가짜요, 오직 나를 살리기 위해 자기 몸을 버리신 예수를 위하여 그 분의 방법대로만 사는 자만이 진짜입니다.

항상 영원한 천국에 시선을 맞추십시오. 주님의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시고 사람을 대하십시오.

예배에 열심을 내셔야 진짜입니다. 복음을 전하는데 열심을 내셔야 진짜입니다. 사도바울께서는 진짜이셨습니다.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우리도 이 고백이 반드시 있어아만 진짜가 됩니다. 우리는 그저 나 잘되기 위해 일을 합니다. 우리의 심령이 아직도 세상이기 때문입니다.

가짜들은 지금 온 세상에 넘치고 넘칩니다. 지금 지옥은 사람들로 넘칩니다.

예수님은 주님을 섬기는 일에 완벽한 모델이 되십니다. 예수님의 길을 따라 걸으십시오. 주님을 삶의 최우선 순위로 삼으십시오. 일편단심의 신앙을 소유하십시오.

아침에 일어나면 무릎을 꿇고 주님께 기도하십시오.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을 위하여 하루를 여십시오. 주님를 진짜 주인으로 영접하십시오.

먼저 주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시고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하나님을 사랑하십시오. 서로 사랑하게 됩니다.

풍성한 주님의 통치가 이루어집니다. 이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