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결한 신부가 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6. 07:00

본문

제목 : 정결한 신부가 되십시오
하나님이 오른손으로 예수를 높이시매 그가 약속하신 성령을 아버지께 받아서 너희가 보고 듣는 이것을 부어 주셨느니라. 사도행전 2:33, 32-47

성도의 특징은 성령 충만함을 받는 것입니다. 성령 충만하면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갑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들의 죄가 사해진다는 것은 그 사랑안에서 회개가 일어나고 거듭나서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길을 달려간다는 뜻입니다. 믿음을 지킨다는 것입니다.

십자가는 세상을 버리고 주님을 위해서만 살아가는 제자의 길입니다. 그때 죄가 사해지며 생명의 관을 씁니다. 신랑을 위하여 신랑의 법으로 살아가면 신부가 되고 신랑과 영원히 함께 삽니다.

자기 자신을 위하여 탐심의 법으로 살아가는 자들을 음녀라고 하고 음녀들은 지옥에서 영원히 타는 것입니다.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이르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40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함을 받으라, 성령의 선물을 받으라 하셨습니다. 오신다고 약속하신 성령님을 구하는 자에게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께 받아서 오십니다.

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됩니다. 반드시 십자가의 증인이 됩니다. 거룩한 성찬식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만을 증거합니다.

세상 형통을 전하지 않습니다. 세상 복을 증거하는 사람들은 아직도 패역한 세대입니다. 옳은 행실이 없이 늘 세상을 따라 사는 사람들을 패역이다고 합니다. 지옥에 갈 사람들입니다. 패역은 사망입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오로지 기도하길 힘쓰며 거룩한 성찬식을 하고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파합니다. 성령께서 오신 증거는 생명의 법을 증거합니다. 신약의 말씀은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베드로가 이르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38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 42

"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며.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44-47

예수님을 온전히 믿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사도행전 안에 교회가 있습니다. 온전한 자들은 자신을 죄인이라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것을 소원하면 오늘도 성령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를 찾는 백성에게 찾아 가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갑니다.

우리가 그 안에서 그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담대함과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감을 얻느니라. 에베소서3:12

진짜 믿음이 있어야만 합니다. 믿지 않는 것이 죄라 하셨습니다. 태어나고 죽는 것은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가 없지만 내가 사는 것은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날마다 선택하는 자들은 이미 큰 복을 소유하셨습니다.

오늘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인생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 먼저 복음 전함과 베푸는 삶을 선택하십시오. 먼저 화해하기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예수그리스도와 하나되는 선한 일입니다.

그리고 진리를 발견하십시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서 인생 길을 동행하십시오.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면 하나님께 반드시 사랑을 받습니다.

그럼 외롭지도 않고 길을 잃어버리지도 않습니다. 참으로 좋은 것을 선택하신 것입니다. 인생은 단 한 번 뿐입니다. 단 한 번으로 천국과 지옥이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너희는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하여 구하지 말며 근심하지도 말라.눅 12:29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욕심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파멸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딤전 6:3-12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까지 흠도 없고 책망 받을 것도 없이 이 명령을 지키라. 딤전6:14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 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 하라.딤전6:18

예수께서는 목숨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우리를 진실로 소중하게 여기십니다. 모든 것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탐심과 음란으로 병든 이 땅에서 살 길은 오직 십자가를 붙잡고 사는 것입니다.

우리도 인생을 디모데처럼 온전히 살아야 합니다. 우리도 이 사명이 있습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기쁨이요 자랑이요 보람이 되어야 합니다.

이 축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