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9. 07:17

본문

제목 :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들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마 5:48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면 생명의 흔적이 있습니다. 좁은 길을 가고자 애를 쓸 것입니다. 십자가에 붙잡힌 심령이 우리를 온전한 길에 있게 합니다. 오늘도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그의 죽으심을 증거하면 온전합니다.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베드로전서 2:2,1-25

갓난 아이는 엄마 밖에 없습니다. 갓난 아이의 눈에는 오직 엄마만 보이고 엄마가 주는 젖만 먹고 자라납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떻습니까? 우리 눈에는 무엇이 보입니까? 우리는 무엇을 먹고 있습니까?

순전하신 예수그리스도를 바라보면 그 사랑을 우리도 먹고 마실 수가 있습니다. 나를 위해 구멍이 뚫린 신랑의 손을 잡으면 우리도 신령한 심령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도 팔복을 입은 화평의 사람이 될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사모하면 할수록 하늘의 복이 임합니다. 오직 나를 위해 죽음도 불사하시고 고통 속으로 들어가신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만 온전한 사람이 될 수가 있습니다.

회개된 심령은 늘 주님의 사랑하심을 무얼로 보답할까 이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쉬지 않고 주를 찾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온전케하시는 주님을 늘 부르십시오. 우리도 예수그리스도께 합당한 사람이 될 수가 있습니다.

볼지어다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하신 말씀으로 우리는 주와 영원히 함께 할 수가 있습니다. 누구든지 주님을 부르면 오십니다.

레위기 19:18 원수를 갚지 말며 동포를 원망하지 말며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과 같이 하라 나는 여호와니라

우리도 사랑이 있어야 됩니다. 그 사랑이 있다면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갈 수가 있습니다.

주님을 절실하게 찾고 구하는 자가 택한 자가 됩니다. 흠이 없고 순전한 것을 사모하는 마음이 거룩함입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가 됩니다.

주님께서 애타게 찾으시는 복된 그리스도의 인이 되십시오. 주님을 부르시면 택함을 입습니다. 부지런하고 충성된 종이라 부르시고 사랑의 반지를 끼워주시고 잔치를 열어주십니다. 아들의 기업을 주십니다.

오늘도 우리 모두 주님 만을 기뻐하며 나아갑시다. 하늘의 신령한 복이 임합니다.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너희가 전에는 양과 같이 길을 잃었더니 이제는 너희 영혼의 목자와 감독 되신 이에게 돌아왔느니라." 24-25

온 몸이 찢겨지신 주의 사랑은 아버지의 한 맺힌 첫사랑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독하게 사랑하신다는 증거입니다.

그 증거가 있으면 우리도 제자가 됩니다. 우리도 제자들처럼 온전한 길을 갈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