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기하지 마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 07:23

본문

제목 : 포기하지 마십시오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6:2
선한 일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기도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다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믿음은 가장 큰 축복입니다. 절대 포기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선한 일은 늘 전심 전력하여 예배하는 것이요 기도하는 것이요 복음을 전하며 긍휼함을 베푸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들이 져야 될 짐입니다. 지면 그리스도의 법이 성취됩니다.

늘 예배하지 아니하면 하나님과는 남남입니다. 늘 기도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모릅니다. 축복과 단절이 되는 것입니다. 모든 예배에 열심을 내십시오. 믿음의 복은 예배와 기도로 얻습니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6:9

포기하지 아니하면 이룰 때가 반드시 옵니다. 저와 여러분은 기도로 모든 것을 받으며 모든 것을 이루며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할 수가 있습니다. 선을 행하는 것이 하나님의 법입니다.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우리가 선한 일을 행하며 사는 길로, 푸른 초장의 길로 다니는 것이 하나님의 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순종의 길로 다닙니다. 불법을 행하고 악을 마시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늘 욕심으로 살며 분노하고 비판하고 미워하며 살아갑니다. 세상의 법을 성취한 만큼 축복과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가서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요한계시록 2:5

에베소교회 성도들은 30년이 지난 후에 변질되어서 믿음을 잃어버렸습니다. 구원을 잃었습니다. 처음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십니다. 진실로 빛의 사자들이 되라고 하십니다.

빛의 사자들은 사도행전의 거룩한 금촛대의 교회입니다. 거듭나야 금촛대의 교회가 됩니다. 금촛대는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성도들입니다. 예배는 오직 십자가를 찾고 두드리고 구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믿는다고 하지만 지금 나를 위해 손에 발에 구멍이 뚫리신 주님를 진실로 기뻐하십니까? 감사가 넘쳐흐릅니까? 오직 의에 주리고 목이 말라서 예수님만 찾는 마음이 보배 중에 보배입니다. 오직 처음 사랑은 십자가의 사랑 뿐입니다. 거듭남의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거듭나지 아니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하십니다. 말씀에 순종을 이루어야 된다는 뜻입니다.

회개는 곧 거듭남입니다. 복 중에 가장 큰 복입니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입기까지 해산하는 수고를 하기를 원하게 됩니다. 그 형상이 들어나면 비로소 선한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죄가 사해진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사람으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비웃고 분노하고 바보라하고 미련한 놈이라하고 용서하지 못하고 원수까지 사랑하지 못하고 눈으로 간음하며, 이자 받기를 즐겨하며 예수그리스도를 진심으로 기뻐한 적이 없는데 무슨 죄가 사해지겠습니까? 반드시 처음사랑을 가져야 합니다.

진짜 믿음을 가져야 된다는 뜻입니다. 십자가에서 두달란트 다섯 달란트를 받는 길 밖에 없습니다. 즉 오직 십자가에서 성령 충만을 받아야 성도의 옪은 행실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이단교회들도 참으로 열심히 전도합니다. 처음 사랑을 갖지 못하면 축복은 없습니다.

내가 진실로 십자가에서 마음이 바뀌면 예수님을 위하여 예수님과 함께 오직 그 분의 뜻대로 살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찹니다. 이것이 처음 사랑입니다. 이것이 예수님 영접입니다. 성령께서 오신 것입니다. 영과 진리께서 오셔서 사도행전의 예배를 이루게 됩니다.

늘 예배하며 십자가의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처음 사랑의 증인이 되어서 누구에게 든지 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입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