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룩한 길은 거룩한 에너지로 달려갑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5. 06:41

본문

제목 : 거룩한 길은 거룩한 에너지로 달려갑니다.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 이는 너희로 온전하고 구비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 야고보서 1:4,1-18

믿음의 인내는 축복입니다. 무엇을 위해 인내하는가?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가? 오늘도 그 십자가의 사랑을 복되게 하기 위해 오늘도 우리는 쉬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오직 돈입니다. 자기 사랑의 최고가 오직 돈입니다. 돈이 지켜준다는 것입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사탄의 생각입니다. 우리가 죽는 날까지 돈과 예수님을 저울질 하며 살겠습니까?

우리 마음 속에서 세상의 번영의 꿈을 예수그리스도의 꿈으로 바꿔버리는 것이 회심이며 거듭남입니다. 거듭나면 예수그리스도 보다 더 중한 것이 없어집니다.

축복은 기쁨입니다. 축복은 갈등이 없고 참 평안입니다. 그리하여 마음에서 갈등이 없습니다. 그저 온 마음을 십자가에 드리고 나아가면 주님께서 기쁘시게 받으십니다.

인내가 이루어집니다. 행하며 걷고 달리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거룩한 길은 거룩한 에너지로 달려갑니다. 세상은 생활의 염려와 욕심의 에너지로 달려갑니다. 그러나 믿음은 평안과 사랑의 에너지로 달려갑니다.

아버지께서 꿈과 용기와 담대함으로 창조를 이루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의 에너지가 차고 넘치는 것이 믿음의 축복입니다. 믿음은 축복의 생각으로, 축복의 마음으로 인내를 창조하며 진실로 오늘도 십자가의 죽으심을, 그 감동을 증거합니다.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14-15

마음의 소원이 예수님이면 온전한 축복을 받습니다. 마음의 꿈이 예수님과 하나되는 것이면 가장 큰 선물을 받습니다. 성령을 선물로 받습니다. 세상을 이기는 것은 행하는 믿음입니다. 기도로 세상을 이깁니다.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는 것이 기도의 시작이요 마침입니다. 우리는 날마다 하나님을 선택하는 것으로 복을 받습니다. 이것이 축복의 원리입니다.

오늘도 우리는 예수님의 편이 되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을 위하여 오늘도 호흡하십시오. 먹던지 마시던지 오직 주님을 위하여 행하는 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주님을 위하여 예배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며 오늘도 진정으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일에 전심전력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