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7. 06:43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 요14:23

주님은 우리를 그토록 처절하게 사랑을 행했으나 우리는 지금 까지도 우리 자신 밖에 사랑하지 않습니다. 믿음이 없는 증거입니다. 믿음은 사랑의 관계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심으로 축복이 오는 것입니다. 부르십시오 넘치도록 받습니다. 우리는 이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온전히 예배드리고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갈 5:16

우리의 싸움은 교만과 탐심을 이겨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간절한 꿈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하는 것 뿐입니다. 사도들도 초대교회도 동행했습니다.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그 누구도 비판하지 마십시오. 그 비판으로 심판이 됩니다. 오로지 기도하십시오. 저들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 길이 예수그리스도의 좁은 길입니다. 세상 정치가 아닙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으심을 알리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세상 욕망을 이루는 길은 사망의 길입니다. 정치가 생명의 길이겠습니까? 온전한 믿음, 진짜 구원의 길을 가셔야만 합니다. 불순종은 하나님의 진노의 쓴 잔입니다. 그러나 순종은 모든 것에서 구원함을 입습니다.

목적이 더러워지면 어디에 있든지 사망입니다. 그러나 목적이 예수그리스도이면 그가 어디에 있든지 생명이고 축복입니다. 믿음은 목적이 중요합니다. 사람의 본심이 중요합니다. 심령이 진실로 가난해야만 구원의 믿음입니다.

"너희가 주의 잔과 귀신의 잔을 겸하여 마시지 못하고 주의 식탁과 귀신의 식탁에 겸하여 참여하지 못하리라." 고전10:21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고 저를 사랑하거나 혹 이를 중히 여기고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마 6:24

세상을 탐하는 사람은 우상이요 불순종이며 불신앙이며 불신자입니다. 하나님께 기도해서 좋은 직업을 받았다면 이제 그것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충성을 다 하는 마음으로 살아내셔야만 합니다.

좋은 직업이 하나님 보다 더 좋으면 불신자가 됩니다. 돈이 하나님 보다 더 좋으면 우상숭배입니다. 기복신앙은 우상숭배입니다. 아브라함과 요셉과 다윗과 다니엘의 믿음은 그저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하였습니다.

지금은 십자가의 은혜의 시대입니다. 이제는 다윗보다는 믿음이 더욱 좋아야 합니다. 이제는 사도바울같은, 브리스길라와 아굴라같은 믿음이 있어야만 구원을 받을 만한 믿음입니다.

이미 믿음이 혼잡해진지 너무 오래되어서 사도행전의 교회로 돌아가셔야 됩니다. 400년부터 초대교회는 타락하기 시작했습니다.

1500년대 종교개혁을 하며 오직 성경으로 돌아가자했지만 아직도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교회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땅에 있는 지체를 죽이라 곧 음란과 부정과 사욕과 악한 정욕과 탐심이니 탐심은 우상 숭배니라. 골 3:5

사욕이 없어져야 구원 받을 만한 믿음입니다. 불순종은 이미 패망입니다. 복을 받으려면 마음이 먼저 깨끗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마음을 속속들이 다 아신다고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마음이 가증한데 무슨 복이나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불순종은 가증한 죄입니다. 불순종은 이미 불순종한 그 말씀에 의해 심판을 받습니다. 십자가의 속죄는 순종이며 거듭남이며 마음이 송두리째 바뀌는 회개입니다.

진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진실로 예수님을 믿는 것입니다. 구원을 받은 거듭난 성도들은 불순종이 없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따라가는 자들이며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영원히 가고 갑니다.

이 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의 진정성  (0) 2022.08.19
진짜 믿음, 진짜 축복  (0) 2022.08.18
우리의 살 길  (1) 2022.08.16
돌이키고 사십시오  (0) 2022.08.15
반드시 복되게 됩니다  (0) 2022.08.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