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4. 06:52

본문

제목 :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 로마서 14:8

예수님은 우리에게 늘 물어보십니다.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냐?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다. 생명의 소리, 하늘의 소리가 들려와야 삽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의 소리가 들려와야 믿음이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들을 우리를 위해 주셨는데 우리는 그저 세상으로 나아갑니다. 어찌 아버지의 마음이 탄식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생명이 전해져야 합니다. 아버지의 마음이 들려와야 우리가 아들이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 들려와야 우리가 제자가 됩니다.

제자이면 비로소 성도가 되고 아들도 됩니다. 십자가의 살과 피로만 아버지의 집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 다른 길은 없습니다. 나의 병을 고쳐주셨다고 내가 아버지의 집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인자하시므로 무엇이든지 구하는 자에게 주십니다. 그러나 아버지께서는 우리가 생명만을 구하시기를 학수고대 하십니다.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구하시기를 소원하십니다.

세상, 이제 그만 구하시고 주님을 구하시라하십니다. 지금도 오순절 성령강림절입니다. 지금도 제자들의 시대입니다. 믿음은 제자가 되는 것입니다. 제자가 되어야 성도가 됩니다. 온전코자하는 것은 지옥의 심판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온전해야 합니다.

온전한 믿음 만이 좁은 길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넓은 길에 입습니다. 아직도 우리의 마음은 세상에서 잘 사는것에 있습니다. 아직도 거듭나지 못한 증거입니다. 거듭나면 주님을 위해서만 살고 싶어집니다.

살아 나셔야 지옥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구원이 대충되어지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지독한 믿음의 보수가 되어야 갈 수가 있습니다. 온전한 개혁만이 살 길입니다. 피와 살을 증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 잘 믿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진실한 제자로 사는 것입니다. 사나 죽으나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다. 말로만이 아니고 진실로 진실로 따라 살아야 합니다. 세상의 성도로 사는 것 이제는 그만 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는 빌라덜피아 교회의 성도가 되십시오. 그들은 제자로 살았습니다. 그들은 말씀을 지켜냈습니다. 그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충성을 다했습니다. 우리는 나에게, 세상 성공에게 충성을 다합니다. 온전히 돌아서야 믿음입니다. 오직 온전한 충성 만이 복입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로마서10:13

모든 이들과 더불어 화평함을 이루어야 구원의 길이 온전합니다. 주의 이름을 부른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생명수의 말씀을 마신다는 것은 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책에 기록이 됩니다. 지금 생명수를 받기를 기도하십시요. 지금 행하시기 위해 기도드립시오. 그리고 걸어가십시오.

요즘 대부분의 교회들은 생명수를 구하지도 않고 행하지도 않고 그저 세상 축복만 기도드리는 기복 교회입니다. 구원이 있을 수가 없는 교회들입니다.

얼마나 타락했으면 목사들이 정치를 합니까? 이미 흙탕물에 옷을 버려서 천지 분간을 못합니다. 이미 오염이 된 것입니다. 초대교회들도 서머나교회와 빌라델피아교회만 책망이 없었습니다.

지금 성령께서 이땅의 교회를 보시면 온통 책망 뿐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국에서 너무 멀리 와 버렸습니다. 원수된 우리들을 위하여 전부의 사랑을 쏟아부으신 주님처럼 우리도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 있게 될 때 구원의 길을 온전히 가고 있는 것입니다.

천국의 버스는 저만치 가고 있습니다. 우리도 빨리빨리 쫓아가야 합니다. 이대로 이자리에 있으면 지옥이 우리를 삼켜버립니다. 주님을 날마다 쫓아가십시오. 말씀을 행할 때, 즉 사랑을 행할 때 우리는 천국의 버스에 탈 수가 있습니다.

버스는 떠났습니다. 쫓아가야 살 수가 있습니다. 이대로 이 세상에 있으면 지옥에게 삼킴을 당하게 됩니다. 주님 안에 있으면 평안합니다. 주님 안에 거한다는 것은 주와 동행하기 위해 날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두드르고 찾고 구한다는 것입니다.

절실하게 찾는 자들에게 성령께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가지고 오십니다. 믿음은 절실해야 합니다. 믿음은 오직 충성입니다. 믿음이 온전한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믿음은 반드시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을 받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