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을 지킨 성도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16. 07:10

본문



제목: 믿음을 지킨 성도들
"형제들아 우리의 수고와 애쓴 것을 너희가 기억하리니 너희 아무에게도 폐를 끼치지 아니하려고 밤낮으로 일하면서 너희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였노라." 데살로니가전서 2:9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사도바울께서는 우리들의 믿음의 스승입니다. 약 32년동안 사역을 하며 끝내는 목숨까지도 복음을 위해 다 내어주었습니다. 우리도 온전해야 합니다. 구원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 마치고 믿음을 지킨 성도들이 받습니다.

늘 하던데로면 큰 일납니다. 그곳으로 찾아가는 자들이 적어서 좁은 길이다 하셨습니다. 넓다 못 해 반석의 길이 왜 좁은 길이 되었습니까? 우리가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넓은 길은 패망의 길입니다.

우리 모두의 탐심과 교만 때문에 판단하므로 가지 못합니다. 말로만 회개하고 말로만 영접했고 말로만 세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사도들이나 그렇게 살고 일반 성도는 이 정도면 충분해 이런 생각으로 사시지 않습니까?

그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 아직 우리 마음 속을 채우지 못한 까닭이요 아직도 거듭나지 못한 이유입니다. 거듭난 자들은 지금도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매진합니다.

사도바울처럼 살아내야지 구원입니다. 주를 위해 복음을 위해 목숨을 잃은 자가 찾는 것입니다. 사도바울 처럼 철저하게 회개해야 구원의 길입니다. 뒤에 있는 것은 다 잊어 버려야 구원의 길입니다. 사도바울은 진실로 생명으로 살아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사도바울께서는 밤낮으로 일하며 목숨을 아끼지 않고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한국교회는 구약의 교회입니까? 모든 절기를 목숨처럼 지키고 왜 세상 복으로, 왜 형통의 축복으로만 나아갑니까?

구원의 길이 사람의 종교이겠습니까? 십자가의 살과 피가 어찌 종교가 되겠습니까? 개신교는 십자가입니다. 개신교는 예수그리스도입니다. 개신교는 천국입니다.

개신교는 그리스도의 구원과 심판입니다. 그런데 왜 형통으로 나아갑니까? 사도바울께서 형통으로 살으셨습니까? 사도바울께서는 결혼도 하지 않고 세상 복을 뒤로 하고 그리스도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만 사셨고 끝내는 목숨까지도 다 주고 떠났습니다.

온전한 믿음의 선배들도 그 길을 따라 살아냈습니다. 동성애가 온 나라를 병들게 합니다. 반드시 막아내야 합니다. 대 낮에 가증한 짖을 하고 사람들 앞에 나서서 자랑하듯이 쇼를 하고 우리 아이들을 병들게 합니다. 우리가 일어나서 막아야 합니다. 이제는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만 전해야 합니다.

"모든 영혼이 다 내게 속한지라 아버지의 영혼이 내게 속함 같이 그의 아들의 영혼도 내게 속하였나니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에스겔18:4

"너희는 너희가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스겔 18:31-32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하느냐 돌이키고 살지어다하십니다. 여러분은 이 음성이 청천벽력처럼 들려오지 않습니까? 만세 전부터 예정하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으심입니다.  

크고 은밀한 비밀은 십자가의 찢기심입니다. 이 감격이 있으면 진짜 축복의 믿음이 시작됩니다. 우리의 마음을 탐심과 교만에서 떨쳐 일어나게 하는 것은 다 내어주신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지혜있는 자들은 십자가의 순종을 가져서 자원함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의로운 동역자로 사나 죽으나 나아갑니다. 천국은 그리스도입니다. 믿음도 그리스도입니다.

그러나 기복종교는 무엇을 얼마나 가졌는가로 얘기합니다. 교인수가 얼마나 많은가? 교회 건물이 얼마나 큰가?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교회를 선택을 합니다.

교회는 생명인데 생명이 있으면 사망이 분별이 됩니다. 우리가 사는 길은 그리스도입니다. 나머지는 이단입니다. 구약 위주로 설교하는 교회도 이단입니다. 구원이 없는 교회가 이단입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따르지 않으면 이미 어둠에 잠식 당해 있는 이단입니다. 이단은 구원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이단은 탐심과 교만입니다. 세상은 이단입니다. 세상은 탐심과 교만으로 뭉쳐져서 그리스도를 대적합니다.

개신교 안에서도 온전한 교회를 찾기 힘든데 사람에게 죄를 고백하는 천주교는 구원이 절대로 있을 수가 없습니다. 모두 다 자기 배만 채우는데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단교회도 부흥합니다. 신천지도 부흥하고 통일교도 부흥하고 불교도 얼마나 많이 부흥됐습니까?

사람들이 많이 간다고 의로운 곳이겠습니까? 대형 교회를 세습하는 곳은 그리스도가 주인이 아닙니다. 주의 뜻이 아니면 구원은 없습니다. WCC를 옹호한 목사가 있는 교회는 이미 구원을 상실하였습니다.

그리스도가 없으면 모두 다 세상입니다. 세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됩니다. 온전하고자 하는 소원이 없다면 절대로 온전한 교회를 절대로 찾지 못합니다. 어둠과 함께 있으면 그리스도께서 책망하십니다.

온전코자 하는 마음이 없다면 절대로 그리스도를 찾을 길이 없습니다. 주님을 만나서 주님을 위해 사는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말씀이 가득합니다. 입에서 예수님 외에 다른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반드시 온전한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절실함이 없다면 절대로 찾지 못하고 이 땅을 떠나고 맙니다. 구원의 길을 찾지 못하면 갈 곳은 지옥 뿐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없으면 믿음은 아직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지혜는 오직 십자가입니다. 십자가에 비밀이 있습니다. 십자가에서 반드시 생명의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서 동행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