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모두 회개할 때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1. 16. 07:05

본문



제목 : 우리 모두 회개할 때입니다.
"그러므로 너의 이 악함을 회개하고 주께 기도하라 혹 마음에 품은 것을 사하여 주시리라." 사도행전 8:22

"십자가외에는 결코 자랑할 것이 없나니" 십자가로 늘 승리하는 저와 여러분 되세요.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됩니다. 모든 악의 근본은 돈입니다. 돈 때문에 우상을 섬기고 돈 때문에 예수를 십자가에 내어 주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에게 어려움이 있다는 것은 기도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기도하십시오. 그리고 일어나 걸으십시오.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약속하셨습니다. 의심하지 않고 받을 때까지 기도한다면 어느새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도는 응답 빋을 때까지 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돈과 바꾸지 마십시오. 배반하는 순간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그럼 우리도 가룟유다와 똑 같습니다. 강도 바나바는 살리고 예수를 십자가에 죽이라는 이스라엘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가룟유다는 자살했고 이스라엘은 로마에게 진멸당해 전 세계로 약 1900년 동안 유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떠합니까? 교회에 나가는 이유가 세상문제 때문이지는 않습니까? 내가 기도하는 것을 보면 쉽게 알 수있습니다. 내가 기도 드릴 때 예수 그리스도와의 동행을 구하는 지 혹은 나와 가족이 잘 되기만을 구하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지 않고 세상민을 기도합니다. 왜 우리는 좋은 것을 보지 못하는 것일까요? 우리 마음 속에 일만 악의 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돈을 사랑하는 악의 뿌리를 제거해야 삽니다. 그리하면 곧 기도가 응답됩니다.

아직도 돈과 예수 그리스도를 함께 찾습니까? 아니면 돈만 주시옵소서 하십니까? 병만 고쳐 주옵소서 하십니까? 우리가 아무리 힘들어도 주님의 십자가의 고난보다는 더 힘들지 않습니다.

어떠한 상황일지라도 우리는 주님만을 선택하면 좋은 상황으로 바뀌어집니다.구할 것은 오직 주를 기뻐합니다. 주여 함께만 하여 주옵소서. 하셔야 합니다. 이것이 구원이며 이것이 축복입니다.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갈6:14

우리도 세상에 대하여 죽었습니다. 세상 잘사는 것에서 죽었습니다. 세상 인정 받는 것에서 죽어서 우리는 오직 예수님께 인정 받는 것이 삶의 목적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며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이 소원입니다. 들어주옵소서 하셔야 합니다.

이것만이 살길이며 회개의 길이며 영원한 생명의 길입니다. 이런 사람은 지금 구원이 있습니다. 그 길은 십자가에만 있습니다. 성령충만 함은 십자가에서만 나옵니다. 바로 첫사랑입니다.

나를 위해 모든 것 다 주신 그 사랑에 감동하며 영원히 주를 따라 다닐 수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회개할 때입니다. 우리 모두 진짜 축복을 받을 때입니다. 이제 나를 위해 살던 것에서 떠나 나를 위해 자기 몸을 버리신 주를 위해 살아가는 생명을 입으시면 됩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 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예수그리스도를 믿어야 할까요  (0) 2022.11.17
우리가 잡으려고 하는 것은  (0) 2022.11.16
값을 수 없는 십자가의 은혜  (0) 2022.11.15
지옥 심판은 실제입니다.  (0) 2022.11.15
옳은 행실  (0) 2022.11.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