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2. 1. 07:25

본문



제목 :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십시오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고린도후서 5:10,1-10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십시오.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십시오. 하나님을 등한시 하면 반드시 화가 있습니다. 진실하게 마음을 다하고 열심을 다하여 섬기십시오. 하나님께 열심을 다하는 사람은 세상에서도 반드시 복을 받습니다.

반드시 행한 것으로 복을 받기도하고 심판되기도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그러니 두가지를 구하지말고 오로지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십시오. 이것이 올인입니다.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마귀는 우리의 마음을 탐심과 교만에서 못나오게 악한 생각을 뿌리고 있습니다. 어찌 사탄이 주는 생각대로 악을 행하겠습니까? 주님의 말씀으로 선을 행하십시오. 복을 받을 마음부터 품어야  복이 임합니다. 오직 십자가만 품으십시오.

주와 함께 모으지 않는 자는 해치는 자라하셨습니다. "그런즉 우리는 몸으로 있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를 힘쓰노라." 이 말씀과 같이 주께서 기뻐하시고 바라시는 소원의 길,  흠이 없고 순전한 길로 나아가면 반드시 복이 임합니다.

바로 생명 얻는 회개의 길 그 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 모두가 구원의 길에 온전이 서서 걷는 것입니다. 사데교회 살아있는 몇 사람 처럼 오직 주와 함께 동행함으로 옷을 더럽히지 않고 흰 옷을 입고 다녀야 온전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엡:1-2

우리의 목표는 빌라델피아 교회 성도로 사는 것입니다. 그들은 작은 능력으로도 말씀을 지키고 주님을 배반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오직 주님만 기뻐하고 사랑하며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삶을 살았습니다.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된 것입니다.

등잔에 기름을 가득 준비한 것입니다. 우리도 그렇게 나아갑시다. 주님의 사랑의 기름을 가득 준비하고 나아갑시다. 내가 살면 다른 사람들도 삽니다. 나의 눈에 들보가 빠지면 눈이 밝아져서 해치는 자가 아니고 모으는 자가 되어 생명의 길을 걸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이 생명 얻는 회개의 길입니다. 생명의 좁은 길로 나아갑시다. 오직 주님과 함께 살고 싶은 분은 이제 함께 나아갑시다. 우리 민족을, 세계 열방을 생명으로 깨우러 우리 함께 나아갑시다.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랑하며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디모데후서 3:2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하면 이 세상에서 떠나집니다. 무엇이 나에게 소중한지 결단을 하십시오. 복을 잡으십시오. 그냥 있으시면 떠내려가고 맙니다. 두려워하십시오. 진짜 자녀들은 두렵고 떨림으로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5:15"  

주님을 위해 주님으로 사는 것이 믿음이고 생명이고 축복입니다. 우리도 이제는 주의 기쁨으로, 생명으로 살아서 이웃을 깨우러 나아갑시다. 내가 살면 민족이 반드시 삽니다.

내 눈이 밝아지면 이웃들의 눈도 밝아집니다. 이제는 우리가 나설 차례입니다. 시간이 많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지금 주님과 동행하십시오.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복의 조건  (0) 2022.12.03
주님은 모든 것을 다해서 우리를 사랑했건만  (0) 2022.12.02
복된 그릇  (0) 2022.11.30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법대로  (0) 2022.11.29
십자가 안에 살 길이 있습니다  (0) 2022.11.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