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원하면 큰 복이 있습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 1. 06:10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원하면 큰 복이 있습니다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행2:42

최초의 성령받은 자들의 신앙입니다. 우리도 성령받은 자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생명의 꿈이 이루어지는 큰 복을 받으십시오. 우리 모두 일어나서 생명의 길로 걸어갑시다. 2023년에는 예수님을 정말로 소중하게 사랑하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를 원하면 큰 복이 있습니다.  거룩한 기도를 드리면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십니다. 우리가 구하는 것으로, 우리가 심는 것으로 생명과 사망으로 나뉘어집니다. 이제는 아버지의 집으로 향하여 길을 떠나는 것입니다. 제자들은 착하고 충성된 종입니다. 자원하여 십자가의 문을 여는 복된 사람들입니다.

우리 스스로 나를 위해 구멍뚤린 주님의 사랑의 손을 잡은 자들입니다. 우리가 먼저 잡아야 복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구하면 반드시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으로 2023년을 장식할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받으십시오.

반드시 우리는 생명의 축복을 넘치도록 받아야 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걸어가는 꿈을 꾸시기바랍니다. 축복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이 축복함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축원드립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10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고린도후서1:2

올 해는 생명이 되는 해로 삼길 원합니다. 이땅의 백성들이 모두 생명의 복을 받기를 원합니다. 깨어 기도하는 2023년 되게만 하옵소서. 생명의 해가 되게 하옵소서. 탐심의 어둠에서 생명으로 옮겨지게 하옵소서. 생명 얻는 회개, 온전한 회복이 되게만 하옵소서.

아들 있는 곳에 아버지께서 계십니다. 근신하여 깨어 기도하십시오. 2023년은 반드시 생명으로 사는 해로 결단하시기바랍니다. 결단이 신념되고 신앙됩니다. 우리의 결단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우리의 신념이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우리의 신앙이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나의 모든 것이 되시는 주여 사랑합니다. 기뻐합니다. 2023년도 내내 함께하여 주옵소서. 오직 가치 있는 일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니는 것 뿐입니다. 십자가에 가면 존귀하시고 거룩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예수그리스도가 우리의 심중에 계신 것을 보시고 우리에게 찾아 오십니다.

우리가 거룩한 성전이 됩니다. 천지가 개벽할 일이 벌어집니다. 감히 나에게 오시다니! 나 같은 죄인 중에 괴수에게 오시다니 다만 감사할 따름입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마음으로 썼으니 마음으로 읽는 것입니다.

천국과 지옥은 우리가 믿든지 아니 믿는지 상관없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드시 피할 길을, 생명길을 준비해야 합니다. 준비한 다섯 처녀는 삽니다. 등잔에 기름을 가득히 준비하면 됩니다. 기름은 주님만을 사모하며 기뻐하는 것, 나를 위해 죽으신 주 만을 사랑하며 함께 다니는 것입니다.

전심으로, 일편단심으로, 진실하게 주를 원하는 마음이 기도입니다. 바로 생명기도입니다. 이제부터라도 온전한 기도를 드리며 생명의 길을 찾아야 합니다. 2023년은 반드시 생명의 복을 입어야 합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