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들으라하십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21. 06:48

본문



제목 : 하나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들으라하십니다.
"마침 구름이 와서 그들을 덮으며 구름 속에서 소리가 나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는지라." 마가9:7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말씀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듣고 행하라 하십니다. 복있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말씀이 들려옵니다. 들려오면 무엇이 중요한 지 분별이 되어집니다. 예수그리스도 보다더 중요한 것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이미 예수님께서 우리를 그렇게 사랑해주셨으니 우리도 은혜를 최선을 다해서 갚아야 합니다. 이 사랑 어찌 갚으리오.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힌 자들은 그저 한 없는 사랑에 눈물 흘리며 따라 갑니다. 이 마음이 푸른초장이요, 생명이요, 회개요, 구원을 받을 만한 믿음입니다.

축복의 비결은 쉬지 않고 예수님을 찾는 기도입니다. 이 기도가 쉬지 않고 계속 드려지게 하옵소서. 기도가 멈추어지면 사망이요 멸망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 오직 기도, 오직 말씀 준행이 축복의 비밀입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의 통치가 우리의 마음을 점령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바라보나니 주 앞에서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평강 가운데서 나타나기를 힘쓰라." 베드로후서 3:14

우리들의 삶에서 예수님의 흔적이 있어야 합니다. 내가 힘들드라도 내가 손해를 감수하드라도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세상을 지키면 세상 외에는 있을 수가 없습니다. 사망은 사망이지 않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의 축복의 통치를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받으시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을 반드시 받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하여 능치 못함이 없으십니다.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풍성히 주십니다. 너의 믿음대로 된다하십니다. 심는 대로 거둔다 하셨습니다. 진짜 믿음을 심으면 진짜가 되고 가짜 믿음을 심으면 가짜가 된다는 뜻입니다.

세상의 복을 심으로 세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직도 세상에서 잘 되고 싶으십니까?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심어야만 됩니다. 우리들 마음에 생명을 심어야만 됩니다. 심기만하면 하나님께서 물을 주시고 양분을 주시고 구원의 길을 열어주십니다.

분명한 것은 주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려 십자가를 지신 것입니다. 이 사랑 없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믿음이 있는 자는 살아날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다 버려야 온전히 삽니다. 온전히 풍성해 집니다. 두개를 원하면 침몰합니다. 하나만 원하여야 합니다.

세상도 갖고 싶고 천국도 가고 싶고 이런 신앙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신앙은 세상이요 음녀입니다. 절대 구원되지 못합니다. 세상을 버려야 구원됩니다. 여러분은 다른 것을 사모하는 사람과 혼인하고 싶으십니까? 나를 위해 사는 것을 버리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사셔야 구원이 됩니다. 축복의 통치를 받으면 온전해 집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온전하고자 할진대 가서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라 그리하면 하늘에서 보화가 네게 있으리라 그리고 와서 나를 따르라 하시니."마태19:21

도둑질 하지말라 하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웃들에게 정당한 댓가를 지불하지 않으려 합니다. 일한 만큼 정당한 댓가를 지불하지 않으면 도둑질이 됩니다. 이웃들의 시간과 노동력을 도둑질하면 죄입니다.

거짓증거하지 말라하셨습니다. 어떠한 것으로도 이웃에게 손해를 끼칠 수가 없습니다. 거짓 증거는 사기 치는 것입니다. 모함하는 것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지 구원이 되는데 사랑은 컷녕 해를 끼치고 음란하고 노출하기를 좋아하고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부모를 공경하라 하셨습니다. 부모님을 정성껏 돌보셔야 됩니다. 부모를 공경치 못하는 사람이 누군들 사랑하겠습니까? 사도바울처럼 사는 것이 구원의 길입니다. 지금도 사도시대입니다. 지금도 성령강림절 입니다. 온전하십시오. 죄를 짖고 살면서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지 아니한 자는 심판받아 지옥으로 갑니다. 좋은 직업을 자식에게 세습하는 것은 도둑질입니다. 큰 교회 목사가 담임목사직을 가족에게 세습한 것은 일자리 도둑질 입니다. 일자리는 정성 껏  준비해서 능력을 갖춘 자에게 주어져야 합니다.

모든 것은 만왕의 왕 예수그리스도의 뜻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음을 다하여 세상을 이제 그만 사랑하셔야 합니다. 마음을 다하여 오직 그리스도만 사랑하십시오. 성령께서 진실로 오십니다. 초대교회가 됩니다. 지금도 성령강림절이 됩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셨으니 우리도 주님을 위해 살아야 합니다. 이미 신랑께서 신부들을 위해 골고다 언덕에서 프로포즈를 하셨습니다.  이 사랑을 받으십시오. 이 축복을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