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의 길을 가야 복을 만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4. 26. 07:19

본문



제목 : 복의 길을 가야 복을 만납니다.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부터 온 것이라." 요한1서 2:15-16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이 우리에게 좋은 것으로 주십니다. 다 버리고 예수그리스도만을 바라고 원하고 찾으시면 복이 임합니다. 복을 찾으면 오시어서 복이 되어 주십니다. 원하시면 됩니다. 간절한 기대와 소원이 예수님과 함께 사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주님만을 온전히 부르십시오. 칠흑같은 어둠 속에서도 환하게 변합니다. 진짜 믿음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가짜 믿음은 가짜 복을 부릅니다. 세상 욕망을 버리지 못하여 결국은 승리하지 못하게 됩니다. 가짜들은 종교 교리로 죽었갑니다.

믿음은 반드시 순종과 함께 합니다. 불순종이 죄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시시각각 영접하여 동행하십시오. 진짜 예수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믿음은 사랑을 행함으로 나타납니다. 아무거나 믿었다고 믿음되지 못합니다. 믿음은 오직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혀야 살아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확고하게 붙잡지 않으시면 천길 낭떠러지로 반드시 떨어집니다. 더욱 확고하게 붙잡아야 온전히 살 수가 있습니다. 이 땅은 죽어있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오직 죽지 않고 온전히 살아나시길 예수 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에베소서5:16-17

매일 말씀받기를 소원하며 큐티시간을 반드시 가져야 됩니다. 온전히 주님만를 기뻐하시면 됩니다. 전심으로, 일편단심으로 주님만을 사모하십시오. 주의 뜻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복의 좁은 길이 시작이 됩니다.

복의 길을 가야 복을 만납니다. 골고다 언덕이 축복입니다. 오직 우리를 죽도록 사랑하신 증거가 그 보배로운 언덕에 있습니다. 주여 사랑합니다. 사랑하고 말고요. 그립습니다. 진정 그립습니다. 나를 위해 죽음도 불사하신 주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따라갑니다.

오직 예수님을 원하므로 회복이 됩니다. 알면 행합니다. 보물을 발견한 자는 찾으러갑니다. 주님을 부르십시오. 보물을 가르쳐 주십니다. 주께 최선을 다 하십시오. 행할 마음이 들지 않으면 아직도 거듭난 것이 아니며 여전히 정욕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기도를 멈추면 안됩니다. 예수님을 찾는 기도는 영원히 드려져야 합니다. 오시면 탐심과 교만이 떠나가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남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차지하고 있던 재물의 욕심이 떠나가고 순종만 가득해집니다.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상속으로 받으리라 나는 그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계 21:7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행할 때 이깁니다. 초대교회는 하루 6번씩 기도했다는 초대교회의 기록이 있습니다. 예수께서 잡히시던 6시, 손에 발에 쇠 못이 박히셔서 십자가에 메달리신 9시, 어둠이 내리시는 고통에 시간 12시, 운명하시는 3시, 장래에 시간 6시, 잠들기 전 감사 기도를 매일드렸습니다. 이것이 진짜 성찬 예배입니다.

이기십시오. 이기는 생명의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의 붙잡힌 삶  (0) 2023.04.29
사망의 법과 생명의 성령의 법  (0) 2023.04.28
실천하는 믿음이 진짜입니다  (0) 2023.04.25
좁은 길을 가는 복  (0) 2023.04.24
신부의 복을 받으십시오  (0) 2023.04.2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