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기하지 아니하면 끝내 이루어집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6. 1. 05:44

본문



제목 : 포기하지 아니하면 끝내 이루어집니다.
"썩을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7

포기하지 아니할 때 기도응답을 받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부르 때 반드시 찾아 오셔서 천국까지 보호해 주십니다. 하늘의 집은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한 만큼, 이웃을 진실로 사랑한 만큼 지어집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이루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는 하늘에 집을 짓자 하시는데 우리는 이 땅에 집 짓기를 애타게 원합니다. 진실로 용서한 만큼, 진짜 복음을 전한 만큼, 구제하기에 애쓴 만큼, 예배드리기에 마음을 다한 만큼 구원은 순종으로 지어집니다.

완전한 사람이 없음으로 용서하라하신 것입니다. 용서하지 않고는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다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시간 속에 어떤 사람이라도 용서하지 못할 사람이 없습니다. 쳔국으로 가려면 용서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히12:14 에서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과도 원수맺는 일이 없어야만 천국으로 갈 수가 있게 됩니다. 용서는 기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마21:22에서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하시니라 하셨음으로 우리의 기도를 반드시 들어주시고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나타내십니다. 그러나 나의 병을 고쳐주신 하나님, 나의 문제를 해결해주신 하나님, 여기에서만 머물러 있으면 영생은 없습니다. 기복신앙은 구원과 아무 관계가 없는 이방 종교입니다.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에 감동함이 있어야만 회개가 되고 진정한 거듭남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된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처음사랑입니다. 에베소 교회는 처음사랑을 잃어버려서 책망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보기에는 괜찮아 보여도 하나님께서 보시기에는 아니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하신 것입니다. 결국은 예수그리스도를 구하고 찾아서 함께 걸어가라는 뜻입니다.

우리에게 참된 양식을 주시는 주님께 온 마음을 다 드리고 온전한 제자로 따라가시면 모든 것을 더하시는 큰 복을 반드시 받으십니다. 포기하지 않을 때 응답을 받습니다.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요6:40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함을 받음이라."벧전 1:9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요6:56

구원은 마지막 즉 모든 삶을 결산한 다음에 받는 것입니다. 결국 이루어지는 것이 구원입니다. 그래서 구원은 이루어가야 히는 것입니다.
주님을 사랑하고 원하는 것이 주안에 거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송두리째 주께 드리시면 됩니다.

믿는다는 것은 감동되어 따라간다. 순종이 되어진다는 뜻입니다. 즉 성잔식은 살과 피에 감돔입니다. 진짜 살과 피를 먹는 것은 이단입니다. 성찬예배는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아내는 것입니다. 거듭난 삶이 성찬입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리는 것입니다. 성찬식이 번거롭게 생각되시면 죽은 것입니다. 구원을 번거롭다고 여기시면 반듯이 버려집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번거롭고 귀찮습니까? 초대교회는 매일 모였고 모일 때마다 성찬식을 드렸습니다. 이들이 거듭난 성도들입니다.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8-9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맙시다. 저도 목회를 하면서 낙심들 때가 참으로 많습니다. 사랑이 부족할 때도 많고 성격이 급해서 화를 낼 때도 많습니다. 성도가 늘지 않아서 낙심되고 복음이 전해지고 있는지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저 순종하는 것이 믿음이므로 그저 진진할 뿐입니다. 성경에 믿음의 사람들이 그저 순종한 것입니다. 포기하지 아니하면 끝내는 이루어집니다.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힌 사람들은 포기되어 지지 않습니다.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된 것입니다.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의 꿈이 있기에 끝내는 이루어집니다. 낙심하지 마십시오. 우리도 주님의 신부가 되면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이 됩니다. 결국 가장 큰 복을 받은 자로 그 누구보다도 가장 행복한 자가 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입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