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 된 그릇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11. 30. 06:22

본문



제목 : 복 된 그릇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런 것에서 자기를 깨끗하게 하면 귀히 쓰는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인의 쓰심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함이 되리라." 디모데후서 2:21    

우리의 전부가 되신 예수그리스도께 합당한 사랑을 가지고 나아가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모든 것 용납하는 사람이 복이 있습니다. 오늘도 오직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모든 것 맡기며 나아가십시오. 예배 드리길 소원 하십시오.

오직 그리스도께 합당하게 생활하면 복이 있습니다. 선한 일은 긍휼히 여기며 주의 선하심을 전하며 도와주라는 것입니다. 세상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보면 담대해집니다.

다스리고 정복하라 명하셨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내 자신을 다스리고 정복을 하면 온전합니다. 나의 탐심과 교만을 정복하십시오. 내가 문제입니다. 나의 마음이 가장 문제입니다. 나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인류들의 대부분이 이 탐심과 교만 앞에서 꼼짝 못하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불못의 심판으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반드시 돌이켜야 합니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지옥의 심판은 있습니다. 근신하여 깨어나십시오. 그리스도의 심판을 확증으로 믿는 사람들이 참으로 적습니다.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앞에 납작 엎드리시기 바랍니다.

믿음은 진실로 아는 것입니다. 그리고 알았으면 보물을 찾아서 나아 가는 것입니다. 찾으러 나아가지 아니하는 것은 아직도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땅을 소원하기 때문에 하늘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것만 소원이 되어야 복된 믿음입니다. 온전하고자 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심판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너희가 알지니 사람마다 듣기는 속히 하고 말하기는 더디 하며 성내기도 더디 하라. 사람이 성내는 것이 하나님의 의를 이루지 못함이라. 그러므로 모든 더러운 것과 넘치는 악을 내버리고 너희 영혼을 능히 구원할 바 마음에 심어진 말씀을 온유함으로 받으라.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말라." 야고보서1:19-22

말씀을 행하지 않는 자는 자신을 속이고 끝내는 선한 것이 없는 악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불순종은 이세상에서 가장 악한 일입니다. 우리를 지옥에 빼앗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 그리스도의 몸이 찢겨지셨습니다. 이것을 절절하게 깨달아야 믿음이 생깁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 5:15

반드시 마음의 소원이 복된 가치관으로 바뀌어져야 믿음이 됩니다. 그래야 전심으로 신약의 말씀이 축복인 줄 알고 자신을 가르쳐 깨달아 이제는 이웃들도 인도할 수가 있어집니다. 복된 그릇이 되십시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 살아낸 자들만 믿음도 있고 구원이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길 외에는 모든 길이 어둠과 이어져 있습니다. 오늘도 예수그리스도만 부르십시오. 주만 계시면 두렵지 않습니다. 주만 계시면 영원히 온전하게 보호가 됩니다.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하게 하거든 찍어버리라 장애인으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곧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마가복음 9:43

주님께서 오늘 주신 말씀은 지옥이 있음을 알고 근신하고 깨어서 쉬지 않고 기도하며 범죄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회개하라는 것입니다. 세상으로 인도하는 발이 있다면 발도 찍어 내버려라 하십니다. 세상을 보는 눈도 뽑아버리라고 합니다. 죄는 주님만 보지 못하고 세상을 보고 사는 것입니다. 죄는 주님을 위해 살지 못하고 자기 자신을 위해 세상 정욕으로 사는 것을 말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행하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온전치 못하여 불순종하는 것이 죄입니다. 천국이 영원히 있듯이 지옥도 영원히 있다하십니다. 지옥불은 꺼지지 않고 영원히 탄다하십니다. 지옥은 짐승들이 가는 곳입니다. 회개 되지 못한 짐승들이 가는 곳입니다. 우리가 왜 짐승들이 가는 곳에 가야 합니까?

주님의 십자가의 은혜를 외면하면 짐승과 똑같게 됩니다. 그리하여 짐승 취급을 받아서 지옥으로 갑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회개 되지 못한 눈과 늘 세상 성공을 위해 달려가는 발과 세상의 좋은 것을 움켜쥐는 손을 제거해야 합니다.

어찌 우리를 향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를 저버리고 자기 자신을 위해서 산 단 말입니까? 우리가 진정 짐승입니까?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고 싶은 심정이 되지 못하면 아직도 회개가 되지 못했습니다.

생명 얻는 회개라고 하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얻는 것이 회개입니다. 주님을 얻어서 동행하면 자동으로 죄를 멀리합니다. 세상이 쓰레기처럼 부질없게 보입니다. 주님께 모든 것 아낌없이 내어주는 온전한 예자자의 반열에 들어갑니다.

우리 자신이 먼지 만도 못한 존재임을 깨닫게 되어 온전히 주님만 보입니다. 이것이 생명얻는 회개입니다. 오직 십자가 안에 들어가면 주님께서 감동함을 주십니다. 가르침을 받습니다. 오직 주님께서만 우리를 가르칠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 안에 들어가면 지옥이 있다는 것과 천국이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주님을 위해 나아가지 못한 손과 발, 세상을 보는 눈을 찍어내 버려야 합니다. 즉 회개해야 합니다. 정말 온전히 돌이켜야 합니다. 회개는 뉘우쳐서 행실을 고치는 것입니다.

진실로 살아나셔야 합니다. 지옥 형벌은 반드시 있습니다. 지옥 형벌은 일 분 일 초도 견디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구세주 예수그리스도께서 계시는 이유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은혜 중에 은혜입니다. 온전한 감동입니다.

우리는 온전한 주님의 신부가 되어야 합니다. 주님만 사랑하면 구원의 길을 걸을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를 지고 좁은 문을 열고 좁은 생명의 길을 걷고 걸으면 잘 왔다 반겨주시는 아버지가 계십니다. 오직 우리만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진실로 아들 딸로 받아주십니다.

"내가 네 기도를 들었고 네 눈물을 보았노라 내가 너를 낫게 하리니."열왕기하 20:5

하나님 아버지 집에서 사십시오. 아버지의 집은 십자가에 있습니다. 오로지 예수그리스도만을 부르는 기도에 힘쓰며 나아가시면 됩니다. 모든 것 온전해집니다. 이 생명의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