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을 행하면 복이 옵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5. 2. 10. 06:48

본문



제목 : 복을 행하면 복이 옵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1-21

만물을 주관하시고 사람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온 나라들의 흥망성쇠와 천국구원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경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 온 마음을 정성 껏 드리십시오. 이것이 경외입니다. 경외가 축복입니다.

지금 다윗이 이땅에 온다면 사도바울처럼 살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십자가 사건 후, 성령 강림절이후로는 모든 것을 예수그리스도에게 맡기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정으로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복 받는 비결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예수님 영접은 십자가에서 사랑을 얻어서 그 감동함으로 충만케 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십자가의 처절한 사랑의 감동함이 넘쳐야 예수님을 사랑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기도로 날마다 찾아 가는 것입니다.

진실로 주님을 영접한 이들은 날마다 주님을 찾고 두드리고 구합니다.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여 저도 주관하여 주옵소서. 이 기도를 영원히 드리십시오.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로 말미암음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줄 알므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로써가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써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갈2:16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으로 행함을 보이라는 것입니다. 행위 믿음은 유대교 종교입니다. 즉 마음은 없고 바리새인의 마음으로 형식적으로 하는 모든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복을 분별하십시오. 복을 행하면 복이 옵니다. 예수님의 말씀만이 복입니다. 진정한 자녀들은 아버지의 소원을 알고 따라갑니다. 아버지의 소원은 우리가 흠이 없고 순전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행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모든 인생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왔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삶을 사는 것이 행복의 원천입니다. 믿는다는 것은 모든 말씀을 다 알고 만져보고 행하는 것입니다.

진실로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서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가는 것이 믿음입니다. 기도가 응답되는 것을 알고 느끼고 경험하는 것입니다. 믿음은 진실로 선한 일을 행하는 것입니다.

선한 일은 상황이 어떠할지라도 예배하며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입니다.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고 사람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온 나라들의 흥망성쇠와 천국구원을 주관하시는 예수그리스도를 경외하시기 바랍니다.

"미쁘다 이 말이여 우리가 주와 함께 죽었으면 또한 함께 살 것이요." 디모데후서 2:11

주와 함께 죽었다는 것은 사도바울처럼 거듭난다는 뜻입니다. 우리도 이제는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십자가의 처절한 사랑의 감동함이 넘쳐흘러야 하나님을 경외하는 축복이 임합니다. 바로 기도로 날마다 찾아 가는 것입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복입니다.너희가 내 안에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이 믿음의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