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나의 피난처 예수 외 다수 연속찬양듣기

내영혼의 찬양

by 박충권 목사 2012. 6. 8. 11:11

본문

    시와그림..............나의 피난처 예수 유효림................내가 나 된것은 시와그림.............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음의가정............내가 너를 도우리라 시와그림..............바람을 따라서 소망의바다............난 신뢰하네 시와그림..............불어오소서 유은성................주께서 높은 보좌에 다윗과요나단..........당신의 그섬김이..해같이 컨티넨탈싱어즈........주 나의 모든것 에이멘................소중한 사람(축복송) 소망의바다............예수 그 안에 손영지&지명현.........너는 내것이라 예수전도단............비전 쏠티..................나는 알아요 푸른향기..............선하신 목자 예수전도단............물이 바다 덮음같이 푸른향기..............당신은 너무나 소중한 사람 시와그림..............항해자

출처 : Joyful의 뜰
글쓴이 : Joyful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