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우주적 뉴스와 예언

믿음의 시와글

by 박충권 목사 2013. 5. 3. 14:33

본문

 

 

 

                       예언이 뉴스가 되고 뉴스는 역사가 된다.

01. 하나님께서 우주와 천사들을 창조하신 사건은 우주적으로 큰 뉴스였을 것입니다.
02. 천사들 중에서 잘 나가던 루시퍼 천사의 일당이 반역은 상당히 큰 뉴스였습니다.
03.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인간을 창조하셨는데 이는 실로 큰 뉴스였습니다.
04. 인간들이 선악과를 먹고 에덴에서 추방되었다는 사건은 큰 사건이었습니다.
05. 생명나무로 가는 길이 차단되었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다는 것은 큰 뉴스였습니다.
06. 홍수로써 인류 전체를 심판하였다는 사건은 역시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07. 노아의 후손들이 바벨탑을 쌓다가 언어가 혼잡되어 말이 통하지 않는다는 뉴스였습니다.
08. 홍수 이후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기 시작했다는 뉴스도 대단한 뉴스였습니다.
09. 애굽 왕이 모세의 하나님께 항복하여 이스라엘이 해방되어 나오게 된 것도 뉴스였습니다.
10. 시내산에서 하나님과 이스라엘 사이에 계약이 체결되었다는 뉴스는 대단한 뉴스였습니다.

11. 이스라엘 백성들이 바알 신을 섬기고 아세라를 섬긴다는 것도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12.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왕으로 모시지 않고 사람을 왕으로 세우겠다는 뉴스였습니다.
13. 하나님께서 정치에서 손을 뗴시고 일선에 물러나시고 예언자를 보내신 뉴스였습니다.
14. 아무리 예언자들을 보내셔도 이스라엘이 회개하지 않는다는 소식도 큰 뉴스였습니다.
15. 북왕국 이스라엘이 앗수르에 의하여 멸망하고 포로 되어 잡혀갔다는 것도 뉴스였습니다.
16. 예루살렘의 솔로몬 성전이 불탔고 많은 유대인들이 죽거나 포로 되었다는 뉴스였습니다.
17. 바벨론을 함락되었다는 소식이 우주에 울려 펴졌는데 이는 크나큰 뉴스였습니다.
18. 포로에서 돌아와 그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성전을 건축하기 시작했다는 것도 뉴스였습니다.
19. 모세가 유언을 한 이후 1000년 만에 에스라가 성경강좌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뉴스였습니다.
20. 에스라 느헤미야 이후에 백성들이 다시 타락했다는 것은 참으로 큰 뉴스였습니다.

21. 하나님과 이스라엘의 마지막 대화가 있었다는 것도 크나큰 뉴스였습니다.
22. 하나님께서는 다시 예루살렘에서 철수하시게 되었는데 이 역시 큰 뉴스였습니다.
23. 아수르와 애굽의 군대가 이스라엘을 사이에 두고 150년 전쟁이 발발한 뉴스였습니다.
24. 하나님의 아들이 사람이 되어 세상에 탄생했다는 소식은 온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25. 인간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여 버렸다는 뉴스는 온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26.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음을 통하여 음부를 방문하신 사건도 큰 뉴스였습니다.
27. 가장 큰 뉴스는 장사한지 사흘 만에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셨다는 소식이었습니다.
28. 성령님께서 모든 성도들에게 다 임하셔서 세상을 전도하신다는 소식도 큰 뉴스였습니다.

29. 로마라는 나라가 하나님의 교회를 계속하여 괴롭게 한다는 소식도 우주적이 뉴스였습니다.
30. 콘스탄티누스가 기독교 자유를 선포하는 밀라노 칙령이 내려진 것도 또한 큰 뉴스였습니다.

31. 교황이 등극하여 로만 카톨릭으로 이상하게 변질되어 간다는 소식이 우주에 퍼지게 되었습니다.
32. 종교 재판으로 경건한 성도들을 무차별 학살한다는 소식은 온 우주에 퍼져 나갔습니다.
33. 루터가 일어나고 칼빈이 일어나고 종교가 개혁된 소식은 우주적인 뉴스가 되었습니다.
34. 무신론과 유물론 진화론, 공산주의, 물질주의 향락주의로 타락하는 소식은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35. 에스라 이후 2421년 동안 중단된 성경강좌를 통하여 사람들이 66권을 배우려 한다는 뉴스였습니다.
36. 온 세상에서 기독교가 타락을 하고 있고 신학자들의 배도하는 일들이 우주적인 뉴스였습니다.
37. 예루살렘에 있는 황금돔 회당이 무너지고 유대인들의 성전이 건축되었다는 뉴스였습니다.
38. 적그리스도가 예루살렘 성전에 앉아서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한다는 소식도 뉴스였습니다.
39. 전쟁과 기근과 괴질에 지구 인구 1/4이 죽었다는 소식은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0. 별들이 땅에 떨어져서 온 세상의 건물들이 다 무너졌다는 소식은 뉴스 중에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1. 중동에서 전쟁이 발발하여 지구상의 인구 1/3이 죽었다는 소식도 굉장한 뉴스가 될 것입니다.
42. 적그리스도가 모든 사람에게 666의 표를 받게 한다는 소식은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3. 기독교인들은 666의 표를 받지 않고 대적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순교한다는 뉴스였습니다.
44. 마지막 나팔소리와 함께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성도가 사라지는 뉴스는 최대의 뉴스입니다.
45.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땅에 쏟아 부으시는 사건은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6.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거짓선지자와 적그리스도를 잡아 지옥에 던지신 것은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7. 옛 뱀 곧 용이라고도 하는 사탄이 잡혀서 무저갱에 감금되었다는 소식도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48. 성도들이 1000 년 동안 우주를 여행하고 있다는 소식은 그야말로 우주적인 뉴스가 될 것입니다.
49. 유대인들이 비로소 예수님께서 메시야이심을 인식하고 예루살렘으로 돌아온다는 뉴스입니다.
50. 음부에 있던 불신자들의 영혼들이 심판의 부활로 나와 최후의 심판받게 된다는 것도 뉴스입니다.

51. 용이 잠깐 풀렸다가 다시 잡혀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었다는 뉴스는 큰 뉴스가 될 것입니다.
52. 새 예루살렘의 진주 문으로 들어가서 생명나무 열매를 먹었다는 소식은 마지막 뉴스가 될 것입니다.

지금은 36번이 뉴스로 흘러 나오고 있습니다.

37번부터는 아직은 예언으로 남아 있습니다.
머지 않은 날에 이들 예언들이 뉴스로 들리게 되는 날이 이르게 될 것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샬 롬

출처 : 루카스의 하늘소망교회
글쓴이 : 행복두게더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