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CCM히트찬양) 사명 _ 다윗과 요나단 The Memory CCM악보

내영혼의 찬양

by 박충권 목사 2013. 10. 8. 21:48

본문

CCM 곡명 소개글 /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_ 다윗과 요나단 The Memory(CCM 악보포함)
 
 
CCM CCM무료듣기 CCM무료악보 찬양무료듣기 복음성가 찬송가무료 CCM악보 CCM무료다운
 
 
 
사명 _ 이권희 작사 곡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나도 따라 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 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 주오 나도 사랑하오
이 작은 나를 받아 주오 나도 사랑하오
 나도 따라가오 나를 보내주오
 
 
앨범구입은 작은선교의 씨앗온맘뮤직 앨범구입     다음뮤직 앨범구입
 
 
 
(CCM악보) 사명 _ 이권희 곡 다른타입 악보다운 GO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
출처 : CCM 부르는소리
글쓴이 : 카리스마 ~♪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