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예수님을 부르십시오 곧 오십니다.
박충권 목사
2021. 3. 29. 06:09
적그리스도는 미혹하는 자입니다. 이들은 예수그리스도를 부인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자들은 예수님을 부인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믿지 않는 자들은 큰 자나 작은 자나 예수님을 남들 앞에서 부인합니다.
유대교와 카톨릭과 기복신앙이 가장 큰 적그리스도 입니다.
또 말로는 믿는다 하면서도 온갖 세상 풍조를 따르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두렵고 떨림으로 지금 그리스도를 불렀습니까? 늘 주를 부르는 것이 우리가 살 길입니다.
늘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해야 믿음입니다.신부들은 신랑만 보고 싶어합니다.
기복을 부르지 말고 심판을 부르지 말고 생명을 소원하셔야 믿음입니다. 믿음은 정밀하고 좁고 좁습니다.
생명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따라 살아내는 것입니다. 살아내면 생명이요 하지 않으면 사망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을 베풀면 생명이요 원수를 만들어 내면 사망입니다.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주를 보지 못하리라 하셨습니다.
믿음은 지독하고 지독하게 예수그리스도 여야 합니다.
좁고 좁고 좁은 것만 잡으셔야 합니다. 여전히 좋은 것이 형통입니까? 여전히 좋은 것이 기복입니까?
기복은 배교입니다. 기복과 형통은 배교입니다. 기복은 적그리스도입니다.
기복과 형통이 십자가입니까? 기복과 형통이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까? 기복과 형통이 성찬식요 성령강림절입니까?
신약은 족한 줄을 알라하십니다. 브리스길라와 아굴라도 하나님께서 주신 기업으로 복음 만을 전했습니다.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가 되어야 진짜 믿음입니다. 우리는 무슨 복음을 전합니까?
아직도 세상에서 망한 것만 눈에 보이십니까?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못한 것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살려주옵소서 이것을 기도드리십시오.
저와도 동행하여 주옵소서. 쉬지 않고 구하십시오. 멀지 않아 축복께서 오십니다.
좁은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것입니다. 지키십시오.
지키지 아니하면 기복을 지켜서 땅에 충성하고 그리스도를 배반, 배교하는 자가 되어 회개에 이를 수가 없게 됩니다.
성령께서는 지금도 성령강림으로 우리에게 생명의 성령의 법을 주셔서 제자 삼기 원하십니다. 요셉과 다윗과 욥은 하나님을 진실로 경외했습니다.
지금은 더하여 사도바울처럼 사셔야 합니다. 제자들은 스승처럼만 삽니다. 그래서 제자입니다.
우리에게도 십자가가 있어야 됩니다. 왜 죽는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땅의 축복과 형통은 기복입니다.
요셉과 다윗과 욥은 경건입니다. 아브라함은 땅을 위해 순종한 것이 아니요 갈 바를 알지 못하지만 그냥 순종했습니다.
순종이 생명을 낳습니다.
불순종은 불의한 자요 심판입니다.
오직 만왕의 왕이시요 우리들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으로, 충성으로 생명을 얻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