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자가의 사랑에 뿌리를 내리면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8. 10. 05:55

본문




제목 : 십자가의 사랑에 뿌리를 내리면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요한복음 6:56

우리가 거룩할 수 있는 길은 이미 거룩하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걸어가는 것입니다. 생명을 구하면 우리도 생명됩니다. 살과 피는 십자가의 처음사랑을 표현하는 말씀입니다. 나를 위해 온 몸이 찢겨지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잊지 않고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라는 뜻입니다.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신다는 것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며 그의 말씀에 순종한다는 뜻입니다. 순종은 복된 믿음입니다. 생명수에 뿌리를 내려서 생명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말씀대로 행하면 열매가 열립니다.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을 위하여 사는 것이 믿음의 근원입니다. 복의 근원입니다. 이것이 주님과의 동행입니다.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명령을 준행하며 살아가다 보면 예수님의 향기가 몸에 베어 나올 것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복은 단 하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섞어질 것을 구하면 우리도 섞어버립니다. 영원한 것을 구하면 영원한 복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요16:9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것이 불순종이요 심판의 대상입니다. 믿는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와 모든 것 함께 하는 것입니다. 구하여야 가능합니다. 구하면 믿음이시요 천국이신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진실로 복되게 하십니다. 우리도 신실한 신부가 되게 하십니다.

"너희는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아모스 5:4

하나님께서는 나의 상황을 가장 잘 아십니다. 기도가 멈추지 아니하면 반드시 살아납니다. 막막한 현실 그대로 하나님께 아뢰십시오. 반드시 살 길이 열립니다. 나를 지금 이 곳에 보내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 모든 것 맡기시면 온전히 삽니다.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시편50:15

환난 중에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두드리고 구하십시오. 모든 위험에서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생명이신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면 복이 있습니다.

우리 몸도 섞어질 육체요 이땅도 없어집니다. 영원한 것은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반드시 이땅에서 풀어야 하늘에서 풀립니다. 반드시 이 땅에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살아가면 하늘에서도 온전합니다.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풍성한 복이 임합니다.

반드시 생명의 떡을 구하십시오. 생명의 떡은 나를 건지시는 살과 피입니다. 십자가의 처음 사랑입니다. 나를 위해 얼굴에 침밷음을 당하시고 손과 발에 구멍이 뚫리신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 안에 온전함이 있습니다.

이 첫사랑을 가진 자는 생명이 됩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가 있어 집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면 됩니다. 메시아되신 주를 따라가면 하나님께서 오십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찾고 두드리고 구하시면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성전 삼아서 오셔서 모든 것을 온전하게 하십니다.

복의 믿음이 시작된 것입니다. 이 믿음을 가져서 하나님의 기쁨이요 자랑이요 보람이 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