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생명 바쳐 살리라

믿음의 시와글

by 박충권 목사 2009. 6. 7. 16:29

본문


    생명 바쳐 살리라 글 / 남상일 말씀이신 예수님이 육신을 입고 사람처럼 죄인 처럼 낮아지셨고 비천한 저주 자리 마다아니하시고 십자가 못박혀 죽으신 나의 구주 십자가의 죄짐은 나의죄 때문에 채찍에 맞으심도 나의병 때문에 저주아래 달리심도 나의 저주때문에 찔리심도 상하심도 나의 허물때문에 예수님 예수님 나의 생명 예수님 주님따라 나선 이몸 주님위해 살고 성령으로 은사 받아 주님위해 살고 몸바쳐 마음 바쳐 생명 바쳐 살리라
    -행복동산 오시는길-
출처 : 행복 동산 은혜 마을
글쓴이 : 남상일목사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