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복은 믿음이 아닙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2. 1. 07:29

본문

 

미혹하는 자가 세상에 많이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런 자가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요한이서 1:7,1-13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두렵고 떨림으로 지금 그리스도를 불렀습니까? 늘 주를 부르는 것이 우리가 살 길입니다.

 

기복을 부르지 말고 심판을 부르지 말고 생명을 소원하셔야 믿음입니다. 믿음은 정밀하고 정밀하며 좁고 좁습니다.

 

믿음은 지독하고 지독하게 그리스도로 보수여야 합니다.

 

좋고 좋고 좋은 것만 잡으셔야 합니다. 여전히 좋은 것이 형통입니까? 여전히 좋은 것이 기복입니까?

 

기복은 배교입니다. 기복과 형통은 배교입니다. 기복은 적그리스도입니다.

 

기복과 형통이 십자가입니까? 기복과 형통이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까? 기복과 형통이 성찬식요 성령강림절입니까?

 

좋은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것입니다. 지키십시오.

 

지키지 아니하면 기복을 지켜서 땅에 충성하고 그리스도를 배반, 배교하는 자, 성령을 모독하는 자입니다.

 

성령께서는 지금도 오순절 성령강림으로 우리에게 생명의 성령의 법을 주셔서 제자 삼기 원하십니다.요셉과 다윗과 욥은 생명의 성령의 법이 아닙니다. 그들은 생명이 없어서 죽었습니다.

 

우리는 십자가가 있습니다. 왜 죽는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땅의 축복과 형통은 기복입니다.

 

요셉과 다윗과 욥은 경건입니다. 아브라함은 땅을 위해 순종한 것이 아니요 갈 바를 알지 못하지만 그냥 순종했습니다.

 

순종이 생명을 낳습니다.

불순종은 불의한 자요 심판입니다.

 

만왕의 왕이시요 우리들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으로,충성으로 생명을 얻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음사랑을 가지라  (0) 2019.02.04
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하세요  (0) 2019.02.02
날마다 생명으로 탄생하라  (0) 2019.01.31
다 이루었다 함도 아니요  (0) 2019.01.30
행할지니라  (0) 2019.01.2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