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원이란 무엇인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5. 14. 07:57

본문

 

사람을 택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위하여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는 자인 우리가 사랑하는 바나바와 바울과 함께 너희에게 보내기를 만장일치로 결정하였노라. 행전 15:25, 23-41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는 자들이 새 예루살렘입니다.

 

믿음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알고 행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집에 간 자들은 이미 아버지의 마음을 압니다.

 

아버지께서는 오직 아들을 기뻐하십니다. 오직 아들을 자랑하십니다.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기뻐하는 자라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셨습니다.

 

아버지의 뜻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듣고 행하라.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라 하십니다.

 

아버지께서는 예수그리스도만을 자랑하시고 알리시길 원하십니다.

 

아버지께서 성령님으로 우리에게 오시어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시기 소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신약의 말씀으로 살아라하십니다.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신약의 말씀을 다 주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이제는 신약의 말씀을 지키라합니다.

 

아버지는 오직 아들을 기뻐하시며 아들의 이름으로 새 포도주의 신약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도 새 부대가 되시기를 원하십니다. 온전한 부대가 되셔야됩니다.

 

구약의 낡은 부대는 터져버립니다. 아버지께서 새 부대를 주셨으니 이제는 새 포도주의 노래만 불러야 구원이 됩니다.

 

온전한 제자들이 불렀던 새 포도주의 노래는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입니다.

 

스데반 집사님께서 원수까지 사랑하라 노래를 맨 처음으로 불렀습니다.

 

우리도 온전한 새 포도주의 노래, 흰 옷입은 무리들이 불렀던 144,000명의 노래를 우리도 반드시 불러야 구원이 됩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충신입니다. 충성입니다. 우리도 충신이어야 합니다. 진실로 죽도록 충성한 자가 되셔야 합니다.

 

천국은 정금이므로 우리도 정금이 되어야 구원이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정금입니다. 흠이 없으십니다. 예수그리스도는 온전하셔서 12×12셔서 144이십니다.

 

12+12= 24 온전한 24 장로의 찬양을 받으십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는 12 진주의 대문 되십니다.

 

반드시 새 예루살렘이 되셔서 새 포도주의 노래 원수까지 사랑하라를 부르시기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