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교통합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6. 17. 07:41

본문

 

내가 와서 그들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라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요한 복음 15:22

 

사도행전의 교회와 우리들의 교회는 왜 이렇게 차이가 많을 까요.

 

75억의 인류 중에 17억 정도가 기독교라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10억이 종교개혁 전인 카톨릭안에 있습니다.

 

구원없는 카톡릭은 개신교와 종교통합을 이루고자 WCC와 WEA를 조종하고 있으며 이슬람과 여러종교까지 통합하려 합니다.

 

개신교를 카톨릭이 차지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는데 우리는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개신교 안에도 사도행전의 제자들이 소수이기 때문입니다. 제자들이 가증한 카톨릭(천주교)과 함께 하실 수가 있을 까요?

 

거룩한 신부들이 개신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기복신앙과 함께 5할 수가 있을까요?

 

반드시 천국은 온전합니다. 아무나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요, 믿음도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반드시 제자들은 사도행전 교회입니다. 우리도 이제도 방관자가 아닙니다.

 

저들이 우리 아버지의 집을 가증한 것으로 채워서 못쓰게 만들고 있습니다. 카톨릭은 사탄에 앞잡이 입니다.

 

카톨릭은 통일교도 신천지도 모든 종교를 통합하여 지옥을 만들려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WCC와 WEA에 가입되있는 개신교 통합측과 합동측 교단은 탈퇴하셔야 합니다.

 

절대로 카톨릭과 조금도 가까이 할 수가 없습니다. 기복신앙도 부족하여 종교개혁 전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회개하고 힘써 기도함으로 동성애를 막아내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동성애로 아이들이 죽어가는데 보고만 있는 신부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행동하지 아니하는 사람들은 아버지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아버지의 집이 불타고 있는 대도

 

보이지 않고 그저 일주일 한 번 예배하는 것으로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도행전 안에 없는 세상종교들입니다. 예수 증인은 커녕, 자기들을 이처럼 사랑합니다.

 

진실로 제자되어야 구원됩니다. 우리도 선한 싸움을 하고 달려갈 길을 맞치고 믿음을 지켜야 됩니다.

 

자기 자신과 가족만 사랑하면 자기 자신과 가족을 지옥에 보내는 무서운 일을 직접하시는 것입니다.

 

믿음은 오직 십자가 사랑의 감동되어 성령충만으로 주님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신부가 되는 것입니다.

 

천국을 개척하는 동역자가 되시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도행전 교회 입니다. 신부들의 흰 옷은 성도의 옳은 행실이다고 신약의 막지막 말씀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릇된 길을 가시는 모든 분들을 품고 기도하며 진정한 구원이 이루어지는 생명길을 걸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 충 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완수는 신부들의 옷  (0) 2019.06.19
지옥은 반드시 있습니다.  (0) 2019.06.18
성령의 권능이란  (0) 2019.06.14
구원 받을 만한 믿음  (0) 2019.06.12
개척교회와 함께 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0) 2019.06.1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