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령이 임하시면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7. 26. 11:45

본문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고전2:12

 

성령께서 오시면 예수 그리스도만을 찾는 사람으로 변합니다.

 

예수그리스도여 오시옵소서. 성령께서 오시면 진정으로 사도행전 교회가 됩니다.

 

믿음이 있는 사람은 예수그리스도만을 찾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예수님과 함께하는 것이 진정 소원이십니까?

 

진정으로 그런 마음이시면 성령께서 오신것 입니다. 불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성령께서 진리로 오십니다. 성령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오십니다.

 

그리하여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들로 만드십니다.

 

우리는 이적을 행하는 은사받은 것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사도행전의 믿음이 아닙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여 오시옵소서.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 기도로 성령께서 오십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먼저 십자가의 사랑과 지옥심판이 무엇인지 알게 하십니다. 성령께서는 하나님의 영이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우리에게 심고 가꾸어 열매를 맺게 하십니다. 철부지 같은 우리를 장성한 믿음이 되도록 깨우쳐 주십니다. 신랑만 사랑하는 신부로 만드십니다.

 

이것이 성령충만입니다. 성령충만하면 은혜충만됩니다. 즉 믿음충만합니다. 지혜와 지식과 믿음의 능력으로 가득찹니다.

 

성령충만한 자들은 사도행전 교회가 반드시 됩니다. 먹고 놀지 않고 개척교회와 함께 하며 사명을 반드시 감당합니다.

 

성령충만 되면 반드시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원수까지라도 사랑합니다.

 

이 생명의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원을 받았다는 것은  (0) 2019.07.30
기쁨의 예배  (0) 2019.07.29
하나님을 경외하면 살아납니다  (0) 2019.07.25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0) 2019.07.24
뱀같이 지혜롭다는 것은  (0) 2019.07.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