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을 경외하면 살아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7. 25. 07:35

본문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리하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상을 받지 못하느니라. 마태6:1

 

하나님께서는 오직 하나님 편에 서서 기도하는 자의 손을 들어주십니다.

 

우리의 생사화복과 나라들의 흥망성쇠를 결정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천국을 주관하십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결정에 달려있습니다. 누가 예수그리스도를 신실히 사랑하는 지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자들의 편이 되어 주십니다.

 

지금 일본이 36년간도 부족하여 또 우리를 공격하며 한국 국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이 때 우리는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며 원수를 사랑하며 기도하면 됩니다. 일본이 회개하도록 기도하는 것입니다.

 

나라의 흥망성쇠는 기도하는 나라가 승리합니다. 니느웨가 회개할 때는 앗시리아가 흥했습니다.

 

유대 땅이 기도할 때는 앗시리아 군대를 하나님께서 싸우시고 유대를 보호 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면 살아납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면 길이 보입니다.

 

이스라엘 10지파는 앗시리아에 망해서 포로로 잡혀갔습니다. 그리고 앗시리아 땅에서 동화되서 지금은 흔적이 없습니다.

 

앗시리아가 나중에는 바벨론에게 망하고 유대도 바벨론에게 망해서 포로된 유대 백성들도 바벨론에 와서 같은 나라에 안에 있었습니다.

 

그 뒤 바벨론이 페르시아에 정복되서 바사왕 고레스왕의 칙령으로 유대인들만 귀환하게 됩니다.

 

이스라엘 10지파는 이미 동화되어 버려서 지금 이라크 등지에서 이슬람으로 살아갈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경외하지 못하면 이슬람으로 살아가는 최악의 불행한 백성이 됩니다.

 

구약에 기록된 나라들의 흥망성쇠의 역사를 배우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생생히 알 수가 있습니다.

 

앗시리아와 바벨론과 페르시아 즉 바사가 망한 이유가 하나님을 저버리고 우상을 섬겼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기대를 저버리고 방종한 나라는 반듯이 망합니다. 일본은 회개하지 아니하면 망합니다.

 

그러나 우리도 하나님을 경외하는 나라가 되어야 하나님께서 우리 편이 되어 주십니다.

 

온전히 하나님을 부르는 개인과 나라를 영원히 사는 축복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생명을 찾는 자는 생명까지 얻어서 죽어서도 복을 받아 천국에서 영원한 기쁨으로 살아갑니다.

 

보이는 세상 것만 구하면 죽어서는 복이 없어서 지옥으로 갑니다.

 

거듭남을 심으면 천국까지 거듭납니다.

 

이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오직 성령충만, 은혜충만, 성도충만!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쁨의 예배  (0) 2019.07.29
성령이 임하시면  (0) 2019.07.26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0) 2019.07.24
뱀같이 지혜롭다는 것은  (0) 2019.07.23
성결하라  (0) 2019.07.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