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을 이룬 자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1. 13. 10:28

본문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요6:54,1-71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56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51

생명의 떡은 살이라 하시고 먹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고 하십니다. 살과 피는 무엇입니까? 살과 피를 먹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살과 피는 십자가의 처음사랑입니다. 우리는 그 살과 피를 먹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온전히 알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살과 피 즉 십자가의 사랑을 아는 자는 회개가 됩니다. 주님께서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하셨습니다.

죄인을 불러 살과 피를 먹게하시므로 뉘우치고 고치는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살과 피입니다.

그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습니다. 살과 피는 주님의 헌신의 사랑이요 그 생명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성찬을 드리는 자는 십자가의 죽으심과 새 언약을 증거하며 땅끝까지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세상과 구별되어 거룩하십니다.

하늘은 지극히 높고 거룩하다는 뜻입니다. 십자가의 처음사랑은 거룩한 살과 피입니다. 먹는 자들은 반드시 새 피조물로 거듭납니다.

사울이 바울되는 것처럼 세상 사람이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완전히 바뀌는 것입니다. 세상의 역사가 사도행전의 역사로 바뀌는 것이 영생입니다.

산 자의 하나님이다 하셨습니다. 순종하는 자들의 아버지가 되신다는 것입니다.

거듭난 자들은 온전한 순종을 이룬 자들입니다. 불순종의 사울이 순종의 바울이 되는 것은 십자가의 헌신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새 피조물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어서 그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빌라델피아 성도가 된 것입니다.

너희가 내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살과 피를 먹는 자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 안에 거하며 믿음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생명을 이룬 자들입니다.

이 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직 그 진실  (0) 2020.11.17
예배란 무엇인가  (0) 2020.11.14
하나님의 진노하심  (0) 2020.11.13
주의 못 자국난 손을 잡고  (0) 2020.11.11
두 손 모으고 불러보는 그 이름  (0) 2020.11.1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