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의 시작과 끝은 기도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2. 10. 15:45

본문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마태복음6:9,1-15

하늘에 계시다는 것은 하나님은 참으로 거룩하시다는 뜻입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영광받아 주옵소서와 같은 뜻입니다.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예수그리스도의 구원이 하나님의 뜻대로 우리 가운데서 이루어 주시옵소서. 이런 뜻입니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에게 필요한 양식은 하나님의 말씀, 생명의 양식입니다. 사람이 떡으로만 살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것이라.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주를 보지 못하리라.

원수가 없어져야 구원이 이루어집니다. 사랑을 행하는 믿음으로 구원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계3:10

사탄이 모든 인류들을 탐심과 교만으로 시험하여 타락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말씀을 지키며 배반하지 않는 삶을 살아내는 것 뿐입니다.

십자가의 감동 안에 성령께서 오십니다. 이미 우리들의 마음이 천국이 됩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절절하지 않고는 성령께서 오시지 못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하나님의 영께서 우리 안에 오십니다.

오직 성령 충만함을 구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는 복을 받습니다.

반드시 영혼이 잘 되어야 복이 옵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반드시 영혼이 잘 됩니다. 그리하여 우리도 아굴라같은 믿음의 복을 입습니다.

아굴라에게 천만만드는 기업에 복을 주셔서 로마 교회를 잘 섬기게 하셨습니다.

좋은 베필인 브리스길라도 주셔서 복된 가정을 이루며 고린도 교회를 일으키며 에베소교회를 이르키며 로마교회를 온전케하였습니다.

우리들의 일터가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까? 날마다 생명의 일용할 양식을 구하십니까? 우리도 거듭나면 온전한 나라가 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우리들의 가정에 임합니다. 우리는 오직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합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안에 거하여야 합니다. 영혼이 잘 되는 복을 받으시면 참으로 평안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령충만한 증거  (0) 2020.12.10
팔복의 축복  (0) 2020.12.10
입술만의 영접주의  (0) 2020.12.08
12사도와 7집사  (0) 2020.12.08
우리가 바라는 것  (0) 2020.12.05

관련글 더보기